한 남자가 팬티를 파는 창부 경험
그는 기탁홍이라고 하는데 올해 30살이다.
그는 큰 남자이고 동시에 그는 제국을 가지고 있다.
“나는 장난을 치지 않고, 할 거면, 제일 큰 팬티와 양말을 만드는 제국.”
“모든 사람들이 다 볼 수 있다. 이른바 제국은 복제할 수 없다.”
"미국인들이 CK 팬티를 전 세계를 풍미할 수 있게 될 수 있는데, 중국에 이렇게 거대한 시장이 있다면 못 할 것 같습니까? 나는 마치 장래에 이 사명을 완수해야 하는 흑마 하나 ……."
팬티와 양말, 이 두 가지'세미'에 불과한 물건은 어떤 남자에게'제국'의 존엄을 줄 수 있을까?
월수입 6만, 쌍왕관, 매가신용 2만 이상, 블로그 조회수수가 폭발...
이것이 바로 기탁홍이다.
기탁은 기자에게 그는 열정적인 사람이라고 알려 2005년 7월 친구와 함께 대외 무역회사를 창업하기 시작한 이후 수많은 곡절과 끊임없이 모색된 과정을 거쳐 몇 분야의 창업에 도전해 지금의 팬티와 양말 제국이 한걸음씩 형성되고 있다.
실패! 이렇게 뼈에 새겨진 거야.
2002년 대학을 졸업한 뒤 심천 보안애프생 휴대전화 LCD 조립공장 PC 부서에서 창고 주관으로, 2003년 11월 사퇴 후 화동에 뛰어들어 출동할 생각만 했다.
마지막으로 항저우의 한 옥외 가구회사의 대외무역부에서 대외 무역 업무를 하고 대략 반년 동안 대외 무역부가 갑자기 해체되었다.
2005년 7월, 친구가 그와 함께 대외무역회사를 초청했다. 그는 이것이 그의 인생의 전환기라고 생각하여 즉시 당시의 일을 그만두었다.
두 사람은 한 대외무역회사를 합쳐 야외 가구를 전문적으로 하는 수출무역을 등록했다.
"이 업계의 제품 지식, 대외 무역 경험, 광범위한 교회에서 얻은 수많은 해외 고객의 명함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순전한 대외무역회사라는 것을 알기엔 가격 우세가 없다고 생각하는 손님들이 많다. 매일 업무는 끊임없이 우편물을 보내는 것이고, 대부분 흙과 소가 바다로 들어가고, 거취가 없다.
"한 번 미국 손님이 우리를 보러 온 제품이 있는데, 그의 모든 비용은 우리가 부담하고, 답답한 것은 이 손님이 그에게 차를 몰고 다른 공장으로 데려다주라고 제안했다."
기업이 장기간 실제 매출이 없었기 때문에 세무국은 그들 회사의 일반 납세자 자격을 취소할 뻔했다.
그때는 생활지출을 제외하고도 집세를 내야 하는데 매달 600원의 회계요금을 내야 하고, 회사 등록 자금의 100만원도 융자로 온 것으로 이미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었다.
기탁홍이 절망에 빠졌다.
“창업을 경험한 사람만이 그런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양말과 팬티가 그의 영감을 주었다
대외무역회사 분가 후 기탁홍은 전직 투자 증권을 시작하여 주식부터 선물로 반년 동안 주식을 벌고 반년까지 주식이 배상되었다. 나중에 주식이 또 완료되어 기탁홍은 이 길을 포기했다.
“나는 한 가지 도리를 총결해서 부자를 얻으려면 할수록 재산이 오히려 너보다 멀어질 것이다.”
나중에 그는 친구가 인터넷에서 슬리퍼, 슬리퍼 등을 파는 것을 보고 인터넷에 주의했다.
"저는 쇼핑몰을 하고 싶어요. 꼭 양으로 큰 상품을 만들 수 있어요. 그때는 뭘 하고 싶어요. 꼭 한 사람마다 쓸 수 있어요. 양을 크게 만들 수 있어요."
당시 그는 먼저 식품을 생각하였지만 상품원이 없었고, 아무런 우세도 없었고, 위생증과 성신까지 언급한 뒤 찻잎을 파는 것을 보고 어울리지 않았다.
그는 백도에서 뒤져보니 양말을 보고 영감을 줬다. "양말은 사람마다 신어야 하고 남녀노소가 필요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료를 검색해 보니 외국인이 양말을 중시하고 양말이 사람의 건강에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밝혀 양말을 한 등급 올려 판매하기로 했다.
조사가 끝난 후 그는 도매 시장에 수천 위안의 면양말을 들여 인터넷 장사를 시작했다.
개점 초반에 그는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흑룡강 고객이 양말을 사서 지불하지 않았는데, 그는 물건을 모두 보냈고, 상대방을 감동시켜 격려해 기탁이를 잘 할 수 있게 했다.
"양말을 생각할 때 나도 속옷 팬티를 생각했다.
양말과 마찬가지로 누구나 필요한 필수품입니다. 그래서 입고도 시작하고, 내 타오가게를 내재미라고 합니다.
기탁홍은 웃으면서 그는 문흉을 올려 팔고 나서야 문흉이 복잡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난 큰 남자가 이것에 대해 전혀 통할 수 없었지만, 어쨌든 전문적으로 팔았으니 백두와 Google 에 관련된 자료를 찾아서 문체의 다양한 기능과 천기괴한 브래지어 마침내 이런 제품을 기본적으로 알게 되었다.”
그는 팬티의 상업기를 동시에 보았다.
어떤 사람이 특색 팬티를 열어 몇 개의 체인점을 열어 그에게 발령을 주었다.
"미국인들이 CK 팬티를 전 세계를 풍미할 수 있는데, 중국에 이렇게 거대한 시장이 있다면 할 수 없을까요? 내가 보면 볼수록 앞으로 이 사명을 완수하는 흑마 한 마리가 될 것 같은데..."
복제할 수 없는 팬티 제국
중간 개점 과정이 복잡하다. 기탁홍은 다른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소수가 점차 성숙해지는 과정을 겪었다. 그러나 그의 다른 점은 처음부터 야심에 대해 계획하고 있고, 양말 몇 켤레, 팬티 몇 개만 팔았을 때 자신의 인터넷 가게를 ‘팬티와 양말의 제국 ’으로 만들 계획이다.
내 장사 원천은 몇 개의 인기 상품이 아니라 팔면에 꽃이 피기 때문이다.
많은 우리 가게에 도착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감탄한다. 눈이 어수선하게 보이는데, 역시 양말과 팬티의 세상!"기탁은 그가 가게 들어가는 것을 알고 보면 인상을 남긴다. “그가 그때 안 사도 나중에 팬티와 양말 수요가 있다면 먼저 내 가게를 떠올리게 된다.
이것이 바로 나의 장점이다.
뒤의 사실을 거쳐 그의 이 생각이 옳다는 것을 증명한다.
기탁은 기자에게 앞서 팬티를 파는 상점이 있는데, 사업이 그보다 낫고, 그의 가게는 수십 개밖에 없었다. 하지만 매 매개마다 인기가 많고, 일개 제품의 판매량이 매우 커서, 그는 그때 매우 부러웠다.
하지만 현재 이 팬티를 파는 가게는 이미 멀리 넘어갔다.
“ 주로 그가 파는 제품이 점차 패러디를 받고 있다.
인터넷에서 당신의 물건을 잘 팔고, 돈을 벌기 쉬우므로, 곧 누군가가 당신을 모방하고, 심지어 당신의 사진을 도용한다.
이것은 내가 처음부터 가장 큰 팬티와 양말 제국을 지정한 이유다. 이른바 제국은 복제할 수 없는 것이고, 1200여 개의 제품이며, 매일 동태변화, 끊임없이 제품의 매진되고, 끊임없이 신상품이 오르는 것은 복제할 수 없는 것이다.
지불한 물건에 보답이 생겼다.
지난해 말 마지막 달, 기탁 가게는 하루 5000원 정도였다.
외국 에서 주문서 를 내려, 그 는 국제화 를 하려고 한다
지금은 소매뿐만 아니라 도매 업무도 할수록, 특히 팬티.
그는 기자에게 현재 매일 몇 개의 큰 상자가 전국 각지로 보내져 있다고 말했다.
그는 국내 몇 곳의 실력이 있는 CK 대 공장을 통합해, 일부 그와 많은 사업가들이 그들의 지역 대리권과 더 낮은 가격을 주동적으로 개발하기 편리하다.
“이제 매일 도매량은 적어도 5000원 이상에 이르렀고, 거의 소매와 평등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점이 자신감을 줬다. 중국 팬티 대왕의 목표가 점점 명확해지고 있다 ”고 말했다.
기탁홍은 그저께 외국 여자 아이의 주문서를 받고 남경에게 어머니에게 보내라고 한 후 그녀는 다시 외국으로 보내달라고 웃었다.
외국인들도 그의 집 팬티를 마음에 들어 오퍼를 달라고 메일을 썼다.
"제 제품은 이제 점점 국제적으로 다가갈 것 같아요. ㅋ!"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