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의 가장 어두운 13개의 관광지

2008/3/26 16:21:00 19

중국의 가장 어두운 13개의 관광지

1, 서쌍판'신방 '함정

서쌍판에는 이른바 민속풍정촌이 많다.

예를 들면 서쌍판납 원시삼림 공원은 우리 부락을 사랑하게 된다.

여행객이 마을에 들어선 뒤 꽃다발 차림을 한 소녀는 이층 죽루에 열렬히 들어서며 민가를 참관했다.

한 여자가 잠시 소개를 하고 손을 흔들어 몇 명의 소녀가 들어오자 작은 조롱박 모양의 행운표를 남자의 목에 달고 소위 조혼놀이에 함께 참가하게 했다.

‘ 결혼식 ’ 의 중두극은 ‘ 신방 ’ 이다.

신방 안에 정말 좋은 일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불쌍하고 무고한 신랑 (신랑) 은 모두 그 순순히 돈을 사는데.

신방에 들어가면 여자는 손을 뻗어 혼수할 돈을 만들어 준다.

주혼인은 우리 아가씨를 사랑할 때, 네가 받아들였다면, 이 혼사를 동의한다면, 만약 네가 후회한다면, 네가 마을 어귀에 있는 큰 나무에 사흘을 거꾸로 매달려 그들에게 3년간 힘을 주어야 한다.

여행객이 흐리멍덩하게 ‘ 신방 ’ 으로 강제로 끌어들이고, 돈을 주지 않으면 동방으로 쓸 필요가 없다.

아픔을 참으며 대양을 후벼 스스로 되찾아 오너라, 적어도 오륙십이 넘으면 백원이 된다.

만약 골랐다면 이곳의 규칙은 일률적으로 거스르지 않는다.

지금의 민속 풍습은 종종 민속 함정이 된다.

서쌍판에서 돌아온 남녀 관광객은 대부분 이런 교훈을 가지고 있다. 바로 ‘신방은 마음대로 들어온 것이 아니다 ’다.

2, 짝퉁:쇠고기가 값에 팔린다

짝퉁의 입장표는 명시적으로 비싸다.

정규의 짝퉁 입장표는 220위안이고 차표는 90위안이고 합계 310위안이다.

황룡 입장권 200원, 강술래 가무회 180원.

입장료가 비싼 돈을 썼으니, 절대 바가지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가나산의 한 평지 위에 기념비가 하나 있다. 관광객은 차를 한 번 타고 마와 야크 를 끌고 있는 현지인들이 잇달아 둘러싸여 ‘말을 타고 5위안 ’을 받았다. 하지만 너는 사진을 다 찍은 후 30위안으로 올라갔다.

야크, 야크, 온양구이, 네가 소와 양을 잡는 것 같아.

가이드는 너를 무료로 야크 고기를 맛보기 위해 열심이다.

네가 무료로 시식하면 어떤 사람이 네가 돈이 없고, 싸게 욕심을 부리고, 또 누군가가 너를 사서 친구를 데려다 달라고 권한다.

어쨌든, 너는 매우 부주의해서 돈을 후려냈다.

그러나 곧 후회할 것이다. 같은 쇠고기, 청두에서 약 22원, 구채구구차에서 88원을 써야 한다.

수정채의 티베트족 특색 상품은 대부분 외지:야크 가죽 조갑은 돼지가죽으로 만든 것으로 산지 절강 해닝이다.

야크 털숄 목도리, 모두 화섬유, 산지 절강 의우.

천주 목걸이 뭐, 천주를 달고 있으면 모두 유리다.

도매 가격은 약 2,3위안, 모두 이우에서 들어온 물건이다.

은팔찌, 은목걸이, 은주전자, 은주전자, 은은주전자를 가지고 있는 것은 철로 만든 것이 아니라 구리다.

일주일만 걸쳐 장은을 보관하면 장금으로 변한다. 구리 철면으로 환원했다.

3. 아미산: 향을 피우면 화전이다.

아미산 가는 길에 여행객들은 안내원에게 한 수업을 받는다: 자리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인연이 있어서 마침 아미산에서 빛을 피웠는데, 이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지난번 개광대전은 2000년인가, 이번에도 3일만 남았는데, 여러분, 연분이 무사히 갈 수 있고, 돈을 받지 않는 것은 공덕이다.

이것은 정말 인연이 있다.

그러나 무엇으로 빛을 낼까, 부처와 관음 고리를 청해야 한다.

가이드가 또 말했다: 여러분은 사천 불교협회에 어떤 불선당에 부처를 청할 수 있습니다. 그곳의 수입은 모두 불교협회에 기부했습니다.

평안을 보장할 수도 있고, 선행을 할 수도 있다.

문에 들어서자 아가씨를 구하는 열정: 500원이면 부처를 한 대 초대할 수 있다.

네가 눈을 크게 뜨고 보니 가장 싼 것도 80위안 정도이고 아직 새끼손가락이 커지지 않았다.

온 가족이 모두 청하니, 그것은 2000여 위안이 된다.

절에 가면, 빛을 피고 싶은 사람은 먼저 향을 청하고, 평안 향은 60위안에 하나 심고, 온 가족의 복향은 190위안이다.

누군가가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어 주고, 15원, 한 장, 90원.

개광을 하고 전전에 들어서자 몇 사람이 나서야 대사를 한 사람이 50위안을 말하였다.

돈을 냈는데, 대사는 안에서 무릎을 꿇고 기다리고, 들어가서 보니, 대당에서 모두 무릎을 꿇었다.

다리가 저리고 중이 들어오면 컵을 들고 단어를 외우고, 그리고 모든 사람이 청하는 부처에 물을 두 방울 뿌렸다.

ok, 조명 완료.

집에 돌아와 보니 이 공짜의 빛을 보니 어느덧 칠팔백 위안이 되었구나, 부처도 좋지 않구나.

4, 부다라궁: 입장권 상승

값이 오르는 것은 전염병 같다.

2006년 7월 1일 청장철도 전역에 개통되기 전에 라사의 호텔은 대폭 인상 행동을 시작했다. 이 물가에서 한 배에 가까운 티베트 정상은 전설의 하달과 청주 대신 먼저 ‘칼 ’을 잡는 방식으로 먼 손님을 맞이했다.

호텔 호텔의 가격이 배로 오르는 것은 바로 정류장 밖이 엉망진창인 택시, 운전기사가 값을 60위안이었고, 원래 정상적인 가격은 30위안이었다.

한몫 크게 벌고 싶은 것은 라사의 호텔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기차 유치 관광객 유치 관광객을 완전히 벗지 못했을 때, 티베트 자치구 문물국은 부다라궁 성수기 티켓 가격을 100원에서 300원으로 올렸다.

부다라궁의 관광객들은 대부분 티베트 이외에 한장 두 족의 우호적인 상징으로 1300여 년 역사를 가진 부다라궁은 틀림없이 티베트 관광업계에서 가장 빛나는 명주이다.

티베트에 가는 여행객들에게는 부다라궁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티베트를 가본 적이 없는 셈이다.

가까스로 라사까지 왔는데 누가 200원을 위해 참관을 포기할 것인가?

부다라궁의 입장권은 일찌감치 한도액을 실시하여 매일 2300장만 팔았다.

그러나 입장료가격은 100위안에서 300위안까지 늘어나고, 매일 2300명의 참관인원수가 줄어들지 않았고, 보호는 어디에서 이야기할까?

그리고 부다라궁의 전당은 규정에 따라 사진을 찍지 못하지만 돈만 내면 찍을 수 있다. 더 많은 돈을 내면 플래시 플래시? script src =>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经销商,你的机会在哪?

经销商,你的机会在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