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름비 놀다'반짝반짝'

2010/7/27 11:12:00 52

7월 21일 오후 5시, 유명 황제 하우가 백 명의 환경 봉사자를 이끌고 미국 티를 입고 상하이 엑스포회 유엔 입구에서'지구를 사랑한다, 미시미크'라는 제목으로 활동했다.섬객들은 이번 행사를 빌어 청년들이 환경을 사랑하고 지구의 정원을 보위할 것을 호소했다.



하느님 하우 조직 활동

미크 브랜드 책임자 부지흠 씨에 따르면 이번'쾌활하다'행사는 유엔 환경기획서(UNEP)가 기획하고, 복건미크 캐주얼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이하 미크)의 공조, 미크 회사 전문으로'생태화조화 도시'의 전속 활동티를 제공한다.캠페인 시작부터 미크 티셔츠를 입은 자원봉사자들이 엑스포유엔 입구에 신속하게 집결하고, 하우의 신비로운 봉사자들과 시청자 앞에 나타나 현장에서 서로 큰 소리로 외치며 "지구를 사랑한다, 미국, 미국, 미국, 미시 아메리카를 사랑한다"고 수화를 표현했다.하우의 적극적인 햇빛 태도, 자원봉사자들의 정렬 한 동작으로 현장 무수한 환호성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가 끝난 후 여름비와 자원봉사자들이 빠르게 망인해 속으로 사라졌다.


활동은 시작부터 종영까지 수십 분 동안 계속되었고, 자원봉사자들은 여름과 함께 이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즐거웠고, 활동이 재미있고, 새로웠고, 아메리카의 복장이 편안하고 보기 좋았다고 밝혔다.행사 기간에 관광객이 절정에 접어들어 유엔관 및 인근 관람객들이 발돋움하고 있어 관광객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황제 하우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소통

모두가 알다시피 “ 반짝반짝 ” 는 몇 년 동안 국제적으로 매우 유행하는 일종의 히피 행위라고 할 수 있다.간단한 것은 인터넷이나 휴대전화 연락을 통해 현실 생활에서 서로 모르는 사람을, 특정 장소, 특정 시간에 모인 후, 같은 시간에 예상치 못한 ‘행위’를 만들어 빠르게 분산시키는 것이다.부지흠 씨는 "빠르게" 형식이 새롭고 창의력이 충족하며, 미크의 브랜드 이념과 쾌락의 위치에 적합한 데다, 황제의 하우의 참여를 더해 이번'지구를 사랑해, 미시미크'활동에 영향력과 호소력을 더해 미크의 대형 체육용품 기업으로 환경보호 사업에 기초를 다졌다.


하우는 이번 이빙빙빙, 저우신 이후 유엔 환경계획서에 손을 잡고 녹색 생태를 위해 자신의 면면지력을 다하였다.이 행사는 시청자들의 녹색환경에 대한 지식, 이념과 생활방식을 보여주며 삶의 환경을 보호하고 도시와 생태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반으로 호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행사의 주역인 하우는'녹색 여행 스타 롤모델링','녹색 보급 대사'부터'첫 야외 운동 보급 대사'까지 최근'녹색 신사 활성 공익 이미지 남자 스타'까지, 하우는 오랜 기간 녹색 환경보호 생활과 관광 방식을 홍보하며 환경보호 사업에 기여했다.유엔 환경기획서인 스폰서인 미크는 그동안'저탄소 끝까지'를 제창하며 이번 UNEP 와의 여러 가지 협력을 통해 친환경 사업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고 미국은 친환경 이념을 지속적으로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용파 '신발이 지속적으로 폭발 — 신발 쇼핑 종정 중국풍

구두업 동태
|
2010/7/23 15:05:00
56

나이키 300원 저가 급강하 2, 3선 도시

구두업 동태
|
2010/7/23 14:41:00
46

남자 신발 브랜드 Mr.Ing 인터넷 판매 기록

구두업 동태
|
2010/7/23 14:34:00
61

백리 신발 업계 는 상품 의 품질 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 이다

구두업 동태
|
2010/7/23 14:29:00
60

보급 신발 업계 에서 첫 슬리퍼 브랜드 를 만들기 에 힘쓰다

구두업 동태
|
2010/7/23 14:23: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대만은 천주 방직대학 & Nbsp; 지능 지원

대만 손잡이 천주 방직 학원 지능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