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펭귄 CEO 는 나이키 저가 운동화 폐해가 이보다 높다고 한다.
피크 스포츠
최근 최근 NBA 선수와 브랜드 가치를 설립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를 세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요청해 수요일보다 5명의 NBA 대변인은 베이징에서 중국행 개막식을 치르며 새 신발을 선보였다.
5명의 선수가 앞으로 한 달 동안 내지 18 도시를 방문해 그룹 브랜드를 홍보했다.
피크 최고경영자 허지화는 중국 사람들이 농구를 즐겨 보며 특히 NBA 를 선호하고 있으며 미국 1인당 3.6켤레의 운동화는 중국인 1인당 한 켤레가 되지 않아 성장 잠재력이 컸다고 지적했다.
허지화는 NBA 대변인은 브랜드의 등급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를 구매하는 제품으로, 실제로 그룹 레저 용품의 판매가 농구용품보다 더 많다고 강조했다.
나이키
저가 책략 이 이익 보다 더 크다
시장 전설 나이키 (NIKE)는 저가 운동화를 내륙 2, 3선 도시를 공격하고, 허지화는 브랜드의 위치를 바꾸면 이보다 커질 가능성이 크지 않다고 생각하며, 오히려 개별 스타일을 내놓을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한다.
그는 지난해 가격을 낮췄지만 피크의 판매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현재 피크 시장 흑자율은 약 12배, 허지화는 성장과 맞지 않다고 생각하며 실제 시장 흑자율은 17배에서 18배, 심지어 20배까지 된다.
현재 판매액으로 집단 시장은 5% 로 집계하고 있다.
그는 기업의 성장 속도가 시장 평균 15% 에서 20% 보다 높다고 말했다.
나이키 저가 충격 중자 체육
복식주
6월 하순에 나이키의 저가 상품이 중국 내륙 23선 시장에 진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서은은 2011년 2분기부터 중국에서 저가 신발을 내놓을 예정이며, 출시 시기가 이르면 이 은행의 예상을 앞둔 2011년 하반기.
이 소식의 영향을 받아 6월 22일부터 7월 6일까지 이녕 안심, 중국 동향 등 여러 가지 시드 트레이닝복 회사가 2주 만에 10%를 넘어섰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