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ES 새 브랜드'상하 '9 달상
소비 잠재력
거대한 중국 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사치 브랜드
눈 속'고소한 떡'은 금융위기를 휩쓸고 있는 2009년에도 중국은 여전히 사치품 시장 소비의 주력군이다.
해당 데이터는 2009년 중국의 사치품 시장이 여전히 12% 가까이 늘어났고, 96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시장 점유율의 27.5% 를 기록하고 있으며, 앞으로 5년 동안 중국 사치품 시장은 14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데이터들을 상대로 어떤 사치 브랜드가 무동할 수 없다. 그들은 어떻게든 이 향을 분식하고, 중국 원소를 갖춘 제품을 내놓거나 중국 시장에서 가능한 많은 전문점이 브랜드 상용 방식에 속하고, HERMES 가 중국 사람들이 집권한 브랜드 ‘상하 ’를 내놓고, 패션계에서는 의외로 트렌디한 관심을 모았다.
이는 성복, 액세서리, 가방, 가구 등 일련의 일상과 함께 생활과 관련된 사치 브랜드를 포함해 9월 중순에 상하이해로에서 첫 브랜드를 개설할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사치 브랜드에 대해 1997년 중국 시장에 진입한 HERMES 문턱이 매우 높아 입문급 제품은 거의 없고, 미팅 제품을 선호하고, 클리리가 가장 싼 가격도 6만원을 넘어야 하고, 고객은 전년 반 후에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이 때문에 진정한 돈이 있는 사람만이 그 제품을 소비할 수 있고, 다른 많은 추모자들은 망탄할 수밖에 없다.
이런 상황은 브랜드의 확장을 제한하고, 그 확장 속도는 루이션, CHANEL, GUCIL, GUCI. 6월까지, HERMES 는 화문점 수량이 20개에 미달했다.
"HERMES 에게 당연히 있었으면 좋겠어요.
중국 시장
더 많은 몫을 점령하다.
중국 대외경제무역대학 상기 사치품 연구센터인 왕비 연구원은 ‘상하 ’ 브랜드의 출시로 헤르메스와 상호 보완할 수 있으며, 고급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회사의 재무에 보탬이 된다.
중국 브랜드 ‘상하 ’를 출시한 것은 헤르메스가 시장과 브랜드 이념에서 타협한 결과다.
그렇다면 ‘위아래 ’는 과연 어떤 브랜드일까? 헤르메스 글로벌 최고경영자 PatrickThomas 는 프랑스 금융지 ‘자본보 ’ 사이트 (Capittal.fr)를 방문할 때 ‘상하 ’는 독특한 브랜드로 스타일과 재료를 비롯해 중국문화를 구현한다.
HERMES 중국 매체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상하" 브랜드의 사명은 "디자인, 생산과 생산이 가장 우수한 원자재 및 융합이 탁월한 중국 수공예로 제작된 물품"이라고 밝혔다.
'상하'는 HERMES 가 중국에서 개발한 사치 브랜드다. HERMES 브랜드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HERMES 북아구 이사회장 코예는 영국'금융시보 '인터뷰를 받을 때'파리 회사'라는 명백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상하'는'완전히 다르다'고 밝혔다.
현재'상하'와 헤르메스는 상하이에서 두 회사로 각각 독립된 시장, 공관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하'는 주로 중국에서 판매되지만, 패트릭토마스는 "파리의 브랜드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특히 프랑스의 중국인 관광객이 이 이 브랜드를 인정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Patrick Thomas는 회사를 중국 시장에서 부족한 이기를 보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상하 ’가 더 넓히면 헬메스는 베이징에서 제2의 매장을 개설할 수 있다.
‘상하 ’가 중국에서 잘 표현한다면, 헤르메스는 이 브랜드를 다른 나라로 확대할 것이다.
후기:
HERMES 는 자신의 고급적인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금융위기 때 가격을 늦춰 보지 않았지만 중국 시장의 향을 직시하며 유혹을 무시할 수 없는 HERMES 가'상하'를 내놓았을 수도 있다. 그 절충지책인 만약 제품의 디자인이 중국에서 완성되면 상대적으로 혜택한 가격으로 사치품을 접촉할 수 있는 소비자가 될 수 있다.
그동안 사치 브랜드 대부분은 인수를 통해 중국 특색 브랜드를 얻은 만큼 리봉그룹 (Richemnt)이 치파오를 전문으로 제작한'상하이 사장'을 인수했다. 쓰촨 문군 주업은 로웨이 (LVMH)에 수매됐다.
‘ 중국제조 ’ 의 인상은 줄곧 높지 않고, 적지 않은 업계인들은 중국 시장에서 중국에서 만든 브랜드를 판매하는 것은 자체가 큰 도전이라고 생각한다.
HERMES 는 이런 도전을 받아들이고, 중국의 디자이너 디자인으로 중국인 수공으로 제작하고, 현재 중국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사실 이런 방식은 사치품 업계에서 처음이 아니었다. 예를 들어 버브리리의 블랙레이블과 블루벨은 일본과 중국 홍콩에 불과하다.
보도에 따르면 데님 의류업체 이혜상업유한회사 (Levistrauss &Co)도 올해 중국 브랜드를 내놓을 계획이다.
이 기업들도 다른 방향으로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손상시키지 않고 현지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필요가 있다.
그러나 ‘상하 ’는 막 장경이가 구조를 내렸을 뿐, 이 출신 예술세가, 동제대 도시 기획 건축설계대 예술설계 전공을 졸업한 후 유학 프랑스가 여러 해 동안 디자인을 디자인한 디자인은 의류, 보석, 가구, 가구, 건축 등 분야에 걸쳐 중국 쇼윈도우를 설계한 여성은 이 브랜드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았을 것이지만, 중국 소비자들은 본토생산의 ‘사치품 ’을 인정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온주 의류 전시회 포인트는 새로운 패턴 촉발 새로운 체험
- 패션 브랜드 | Lebron 17 신발 전신경경경대홍 배색이 풀려 눈길을 끌었다
- 유행화 | 클라크스 엑스 Ronie Fieg 2019 가을 겨울 연승화 시리즈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Nike Shox B4 카트 올스타전 백홍 배색 신발 국내 발매~
- 겉감 | 방직 의류 업계 전기상 생방송 양성반이 훌륭하게 끝나다
- 겉감 | 우리나라는 방직업 일대의 투자와 발전을 빠르게 추진할 것이다
- 겉감 | 메중방 연합은 물가 오국 간 방직 의류 산업과 협력할 것이다
- 회사 뉴스 | 고표준 고규격!레이스 유니버설 낙찰 공신부'2019 스마트 제조 시스템 해결 방안 공급자'종목
- 회사 뉴스 | 원두에서 산업 사슬을 형성하여 지속적으로 폐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고, 당스™ 환경 생활 이념을 맹세할 선봉자
- 업종 종합 서술 | 미중 무역 분쟁 중, 세계 무역 기구 는 통상 미국 으로 편향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