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과학자는 찻잎 통 에서 신형 패션 직물 을 배양했다
영국 과학자들은 찻잎통 속에서 신형 직물을 배출하여 현재 이런 직물은 패션업의 신형 원단으로 여겨져 있다.
패션 디자이너 와 과학자 는 찻잎 통 에서 일종 의 신형 을 심었다
직물
이 직물은 가죽 감각을 갖추고 있지만 무게는 매우 가벼워 셔츠, 재킷, 치마, 신발 등 상품으로 사용된다.
런던 제국 대학의 과학자들은 런던 중앙 산마르틴 아트 및 디자인 학원의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애용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패션업
의
겉감
.
이들에 따르면 이러한 참신한 것과 지속적인 원단은 의류 공업의 중요한 원단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기존 방직품의 자원이 갈수록 긴장되고 있다. 면화, 양털과 가죽, 원단 수요가 커지면서 자원이 더욱 긴장된다.
이런 혁신 원단은 녹차, 설탕, 기타 영양물질의 혼합물에서 자라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과학자들은 세균을 혼합물 영양탕에 넣고 섬유소 섬유질이 자라 긴 섬유질이 모여 얇은 직물 박막을 형성하고 혼합물 용액 표면에 떠 있다.
이 박막은 건조한 후 투명한 직물로 변해 보면 투명한 종이처럼 보이지만, 이 투명한 종이는 더욱 가공, 염색, 성형, 다른 촉감과 외관을 갖게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위항은 손잡고 “ 뇌 ” 의 옷을 연구 개발하였다
- 야외의 올바른 4층 입는 법
- 새로운 과학 기술 의 공헌: 초세섬유 합성 가죽
- 일본은 새로운 경제 자극 계획 & Nbsp; 규모가 9150억 엔에 달한다
- 태연구 길 최우영업부 레드리튬 배터리 개념주
- 오웅이 자본 시장 & Nbsp; 기전계가 기저 작동 내막 을 당했다
- 옷에 곰팡이가 슬었다
- 9월 11일 글로벌 미디어 재경 첫째
- 야외 의상 재료 & Nbsp; POLARTEC & Nbsp; WINDBLOC
- 가장 가난한 부동산 주식 재편은 여러 차례 무과와 & Nbsp; 풍화지분 통소 악장 교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