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업은 저탄소 환경 보호 를 구호 로 만들지 마라

2010/10/19 15:45:00 135

복장 저탄소 환경 보호

1. ‘저탄소 환경 ’은 인류 문명 진보의 상징, 복장 ‘저탄소 환경 보호 ’는 과학 발전의 법칙을 어기지 말고 과학적, 이성적으로 대해야 한다

복장

저탄소 환경 보호.


2. ‘저탄소 환경보호 ’는 인류 문명 진보에 이르는 ‘경지 ’는 인류 문명의 소질이 형성된 이념이다.

환경 보호 의식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편편한 지리적으로 해소해서는 안 된다.


3. 현재 우리나라 의류가 낮은 탄소 환경 보호의 현황

저탄소 환경 보호

과학기술의 진보로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지 개념에 의한 투작이 아니다.


2009년 코펜하겐 대회는 ‘저탄소 ’라는 글들이 한꺼번에 업종에 휩싸여 한시간, 저탄소 환경보호, 에너지 절감은 사람들의 귀에 숙달린 ‘옷, 음식, 거주, 행 ’에 대한 언급이 없다.

‘소파 ’ 위치에 있는 ‘옷 ’으로 자연스럽게 ‘저탄소 의상 ’의 신개념을 벗어날 수 없다.

도대체 저탄소복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진정으로 저탄소 옷차림을 실현합니까? 인자는 인자보다 인자보다 지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탄소 의상 '바이두에 대한 설명은 저탄소 의상은 폭넓은 의상 환경보호 개념으로, 모든 의상을 소모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 총량이 낮은 방법으로 총탄소 배출량이 낮은 복장을 골라 재활용할 수 있는 의상을 선택하고, 의상 이용률을 줄일 수 있는 총량을 줄이는 방법 등을 꼽는다.

이런 개념은 절대다수의 비전문가들의 소비자를 곤혹스럽게 만들고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어떻게 탄소를 낮춰야 하는가? 아무리 용량도 못 쓰겠지? 옷 한 벌도 안 사면 탄소...


저탄소는 진보적인 로고 역시 경계.


인간적 ·옷 ·자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을수록 이 시대의 인류 문명 진보의 표지일수록 양성의 순환도 자연규율에 대한 준수와 보호를 잃지 않는다.

“저탄소 환경보호는 인류 문명 진보의 표지이며, 의복의 저탄소 환경보호도 사회 발전의 규율을 어길 수 없다. 과학과 이성적으로 의상을 대하는 저탄소는 장기적인 발전의 길이다.”

베이징 방직 지주 유한책임회사 과학 기술 발전부 장관은 저탄소 복장에 대해 이성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다.


어떻게 저탄소 를 잘 할 수 있는지, 척도 도 도 도 도 도 를 잘 파악 할 수 없다. “ 배고픈 난민 을 직면하면 너희들 의 수척 을 유지하라, 뚱뚱 은 건강에 해롭 고, 그것 은 인간성 을 멸 하는 것 이다.

마찬가지로, 하루빨리 배불리 먹고 마시기 위해 해적이 되는 것은, 그것은 도리에 어긋난다.”

무애근이 익살에 철리를 지닌 해독은 암탄을 금치 못하고, 인류가 끊임없이 자연을 정복하고, 사회가 발전함에 있어서, 사람들이 더 높은 정신과 물질의 추구를 가져왔다.

미학적 시각이든 기능적으로도 의상에 대한 더 높은 요구를 제기하고 편안함과 미관이 더 발전하는 추세다.

옷의 저탄소는 자연히 이런 규칙을 어길 수 없다.


무애근 눈에는 ‘ 저탄소 환경 보호 ’ 도 인류 문명의 진보에 이르는 ‘ 경지 ’ 가 인류 문명 소질 형성 중의 일종의 이념이다.

그녀가 말한 바와 같이 중요한 것은 환경 보호 의식을 세우고 문명인이 되는 것이다.

옷 한 벌을 적게 입지 말고 천연 원료를 선택하는 의상 등은 편면과 협소하게 귀환 자연을 이해하고 저탄소 환경을 지지하지 않도록 한다.


"우리나라 남쪽의 곰팡이우나 고온 습기, 순면 직물은 곰팡이를 두려워하지 않고 빨리 마르는 기능성 화섬유 직물보다 더 낮은 탄소, 더 친환경"이라며, 앞에 있는 모애근은 불온하지 않고, 거론된 예증은 한마디로 "중요해"라고 말했다.

2005년 여름, 일본 상업계의 화이트칼라 호응절감, 로고성 짙은 블루 룩을 벗고 옷깃이 열리는 옅은 색 옷을 갈아입고 에어컨을 줄이기 위해 에어컨을 적게 틀면 회사를 다니면 체통이 되지 않겠지, 에너지 절약하기 위해 넥타이 출석에 참석하지 않으면 예의가 없다.

"저탄소 환경보호는 인류 활동의 모든 세부 사항을 구현하고, 옷버릇과 의상 소비 이념을 포함해서 점적 사소한 사소한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환경보호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과유불급으로 무애근이 전달되는 것은 의상 저탄소 지속, 건강 발전에 대한 기대다.


저탄소는 노는 개념이 아니라 의지해야 한다.

과학 기술

실현하다


진정으로 복장의 저탄소를 실현하려면 원료의 생산에서 기성복으로 가공하여 제조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절이 없어서는 안 된다.

우리나라 의류가 저탄소 환경보호 현상을 강조하는 것은 낮은 탄소 환경보호는 과학기술의 진보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볶음 개념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의류 산업의'장'과'짧다'를 정확하게 인식해야 하며'저탄소'를 일부 선진국에서 우리나라 방직 의상업의 발전을 억제하는 새로운 비관세 무역장벽으로 만들어야 한다.

베이징 방직 지주 유한책임회사 과학기술 발전부 부장으로서 무애근은 과학기술 발전의 장기적으로 저탄소 복장의 현황과 미래를 분석했다.

옷을 사는 사람은 당신의 개념이 얼마나 신기한지 신경 쓰지 않고, 경쟁 우세는 디자인이 예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옷도 편안하게 입어야 한다.


환경 자원 관리사의 계산에 따르면 약 400그램 중량 폴리에스테르 바지는 우리나라 대만 생산원료로 인도네시아에서 옷을 만들어 최종 영국으로 운송했다.

사용 수명은 2년으로, 50 ℃ 온수 세탁기로 92회를 세탁한 후 세탁한 후 건조기로 말리고 2분간 다림질할 예정이다.

이렇게 계산하면, 그것은 ‘일생 ’에 소모된 에너지는 약 200킬로와트의 약 47킬로그램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데 해당하는 것은 자신의 무게의 117배이다.


면과 마 등 천연직물은 화학섬유처럼 석유 등 원료 인공 합성보다는 소모된 에너지와 생기는 오염물이 상대적으로 적게 든다.

멜본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대마 원단은 생태에 미치는 영향이 면포보다 50% 적다.

죽섬유와 린넨으로 만든 옷감도 면포 생산과정에서 물과 농약을 더 아끼고...

이 숫자와 코너를 살펴보면 ‘저탄소 의상 ’의 여정이 하루아침에 완성되는 것은 아니다. 과학 기술 파워에 대한 투입도 예상할 수 있다.


“의류 생산업체의 각도에서 우리는 기술진보를 통해 의류 생산가공을 실현하는 과정을 통해 더욱 낮은 에너지 소비, 오염, 다른 소비 집단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무독, 무해, 무해, 건강환경에 유리한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저탄소 환경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무애근으로 보면 사회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최대한 다하고 경제막대를 통해 산업 사슬 앞단에서 환경 보호 방식으로 의상 원단을 생산하는 원재료를 장려해야 한다.

동시에 과학적인 방법으로 잉여 의류 자원의 순환을 실현하기 위한 소비자.

“가장 합리적이고 가장 과학적으로 자원을 사용하여 자원을 사회에 더 나은 효익을 만들어 주는 것은 우리 의류업계에서 마땅한 사회적 책임이다.”

사회에 대한 책임 을 보유하고 과학기술로 패션 을 가졌는데, 아마도'저탄소 의상'이 시대에서 가장 강력한 지탱 이다.

  • 관련 읽기

국산 아동복 은 어떻게 국내 시장 에서 일석 을 다투는가

추천
|
2010/10/19 14:41:00
82

宫下贵裕个人品牌The Solo 棉质背心

추천
|
2010/10/19 9:22:00
69

'천년 극한 '도래 & Nbsp; 복장 판매상이 사재기를 맞았다

추천
|
2010/10/15 16:05:00
66

문제 교복 & Nbsp

추천
|
2010/10/12 15:34:00
70

황금주 의류 시장 총결: 저가 세일 & Nbsp; 환절기 의류 판매가 활발하다

추천
|
2010/10/11 15:10:00
150
다음 문장을 읽다

2010년 방적기 전시회 에서 펄프 기계 의 발전 을 보다

이번 방기 전시회가 전시된 국내외의 몇 가지 장방기를 종합적으로 비교해 전기화 자동제어와 에너지 절감 면에서 비교적 전통적인 장막기는 비교적 큰 개선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보편적으로 미리 젖은 상장 기술을 채택하고, 제어 시스템은 선진적인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펄프 생산 과정을 통제하여 펄프 효율과 질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