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시장 의 잠재력 이 커서 영파 아동복 은 브랜드 화 도로 를 걸어야 한다
중국의 아동복 시장의 잠재력은 얼마인지 14세 이하의 어린이는 약 3억 14억, 아동복 시장 용량이 800억 위안에 이른다.이미 남장, 여장'두 다리'를 걷는'닝파장'이 아동복을 걸을 수 있을까?
이 며칠째 열리는 제14회 영파 국제복 의상 박람회에서 영파본토에서 나온 ‘강남 ’, ‘바비락 ’, ‘봄싹 ’, ‘일휴 ’, ‘개구쟁이 ’, ‘삼나무 형 ’ 등 동장 브랜드가 돌기 시작했다.
일곱 살 된 어린이 를 입게 하는 정장 은 어떤 모습일까? 이 시장에 대해 강난 은 흥미가 있다.원래 양복, 캐주얼, 여장 위주의 영파'강남'은 일찌감치 아동 양복 아이디어를 내기도 했다.“ 이렇게 작은 양복 한 벌, 출하 가격이 500여 위안이나 되니, 잘 팔린다.현재 국내외 주문서는 매년 1만여 벌이 있다.장쑤 성
1980년대 초 일본 애니메이션'일휴'가 전국을 풍미했고, 중국 최초의 아동복 브랜드'일휴'가 이맘때 창립됐다.이후 연간 연간 3000만 위안에 이른다.오웨이 부사장은 "현재 전국에서 100여 개의 전문점 매출이 예상보다 20% 높다"고 말했다.
데이터에 따르면 약 6할의 도시와 마을 주민들이 중등가격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브랜드아동복그러나 중국 아동복 70%가 산화와 도매 시장에 집중돼 있으며 중국 아동복 10대 시장 총점유율은 3%였다.
"주로 비싸기 때문에 아이가 가장 잘 자랐을 때, 시즌 후에는 ‘던지 ’를 입는다. 브랜드 의상이 너무 비싸면 노점만 살 수밖에 없다."영파 사자단 노비그룹 유한회사 김중화 사장이 ‘평가 아동복 ’ 바비락을 시작했다.올해 3월부터 바비락은 이미 소저장지역에 55개 개설되었다전매점"올해는 3000만 원, 내년에는 영파 첫 동장 브랜드로 만들어야 한다."김중화 자신만만.
‘디즈니 ’ ‘바라바라 ’, ‘돼지 얼룩나 ’, ‘아하하 ’ 등 국내 아동장시장 ‘반벽강산 ’을 앞세웠다.저장 성"세 번째 다리"?
"지금 시장의 잠재력을 똑똑히 본 후 영파의 아동복은 이미 발력하기 시작했다."진국강 중국의류협회 산업경제연구소 상무부소장 진국강은 브랜드화는 영파아동복의 발전 방향이라고 말했다.영파의 아동복은 녹색과 조화로운 인문 배려를 기울여 문화적 내포가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