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NBA 농구 큰 덮개 천주전 & Nbsp; 급선 고덴

2011/6/20 16:52:00 76

NBA 천주 피크

6월 20일 뉴스 6월 18일, 19일, 피크스포츠, 동풍 풍신이 힘차게 지지하는 NBA 농구 대형 개막차는 천주 풍택광장에서 7번째 정거장을 열고 있다.

피크

'고향'인 천주 팬들은 불타는 농구 주말을 가져왔다.

행사 당일 속선대가 집인 에릭 고든과

천주

축구팬들이 함께 거리 소통을 하며 끊임없이 단살 골을 내며 현장 분위기를 하이라이트로 폭발시켰다.


신구 팬 이 열일 하에 고덴 을 기대하다


11일 오전 11시 00

NBA

농구 대 개막차 천주역 행사가 본격적으로 막을 올렸고, 일찌감치 장소 주변의 팬들이 심의 게임 아이템을 신속하게 찾았고, 피크명당, 동풍 풍신 연의 등 게임 텐트 앞에 장대를 섰다.

센터장 주변에도 사람들이 꽉 찼고, 곧 게임 도전에 참가할 팬들을 위해 환호하고 있다.


샘저우는 날씨가 매우 높고 뙤약볕이 불타는 듯 행사장이 폭발했다.

에릭 고덴은 오후 15:00으로 현장에 와서 팬들과 일련의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그의 사인을 받고 싶다.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계속 줄을 서서 기다린다"는 한 축구팬이 설렌다.

“ 피크 스포츠의 지지로 NBA 농구 망토차가 몇 년 연속 샘저우에 도착했는데, 나는 작년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올해는 축구 스타가 온다고 들었는데, 더 놓치지 못할 것 같다는 소문이 자자자자하더니, 분명히 그가 이미 큰 덮차의 옛 친구가 되었다.


축구팬들은 공을 치는 가장 큰 동력이다.


샘저우는 이날 폭염에도 불구하고 고덴은 약속대로 흥겨웠다.

오후 15:00, 이 선투하는 NBA 는 정각에 왕개차 현장에 올 것이다.

차에서 막 걸어 나오자 고덴은 팬들에게 정성껏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하며 시종일관 미소를 지었다.

팬들은 이렇게 친절한 NBA 스타가 자신에게 다가오는 것을 보고 현장의 목소리는 파도를 더욱 높였다.


대형 카트를 밟은 뒤 팬들의 열정을 피드백하기 위해 고든은 팬에게 친필 사인 사진을 증정하고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를 시작했다.

'천주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재미있는 일들이 많을 거라고 믿습니다. 샘저우에 처음 온 고든은 이번 여행에 대한 기대가 가득합니다.

중국 팬들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느냐에 대해 묻자 고덴은 "중국에 많은 팬들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팬들을 위해 전 세계의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웃으며 웃었다.


골든이 빈번히 상연하여 골을 절살한다


언론 방문이 끝난 후 팬들의 가장 기대되는 소통 코너 ‘동풍 풍신팀 도전 ’이 시작됐다.

골든은 중심판으로 24명의 행운 팬들과 함께 도전팀을 구성해 각각 바운드, 프리킥, 3점구, 초원거리 슛을 하며 가장 짧은 팀으로 승리했다.

보트팀 후위스인 골든은 우수한 득점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리핀과 호흡을 맞춘 각종 하이라이트 단추가 눈길을 끌었다.


골든은 쇼케이스에서 초원거리 절살까지 이어졌을 뿐만 아니라 팬들과 ‘케미 ’를 즐겼다. 그의 뛰어난 기예로 많은 팀을 도와 경기를 완성했다.

그 중 한 팀, 첫 번째 팬 은 맨 손 에 오른 뒤 곧바로 회답, 그 후 팬 은 벌구선 에서 순조롭게 골 을 넣 고 압축 아웃 한 골든 뒤 3 분선 에서 공 을 들 고 수직 으로 뛰 고 수직 으로 뛰 고 수직 을 흔들 고 공 이 공중 에서 아름다운 호선 을 그어 현장 을 들썩였다.

또 한 팀은 초원거리 슛이었다. 이 고난 동작은 팬들에게 상당히 도전했다. 두 축구팬은 고든과 바퀴를 바꾸고 슛을 던지고 휘파람이 울리는 순간에 농구는 큰 바구니를 향해 날아갔고, 현장 분위기가 고조에 불을 지폈고, 이후 골든과 선수들과 함께 선수들의 손뼉을 치며 기뻐했다.

{page ubreak}


경기가 끝난 후 고덴은 직접 우승팀을 위해 상을 수상하고 사진을 찍은 뒤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작별을 마쳤다.

현장 팬들은 고덴에서 떠나자 여전히 열정이 없다. 기온이 얼마나 뜨거웠는지, 현장의 분위기가 얼마나 높고, 중심 장소'피크 기교 도전'이 시작되고 또 한 라운드를 시작한다. 텐트 게임'피크 명당'이 가장 인기를 끌었고, 피크슈즈를 신은 팬들은 다투어 줄을 서서 게임'동풍 풍신 연의 '퍼즐 게임도 함께 진행되고...

팬들에게 다른 농구를 가져다 주는 즐거움.


천주역 이후 NBA 농구 대형 개막차는 6월 25일, 26일 광저우에 도착해 8번째 정거장을 개최한다.

고든과 광저우 팬들은 어떤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관련 읽기

오강은 절강 경시와 함께 전문장을 개척하여'창업 달인'을 뽑았다.

신발 속달
|
2011/6/20 16:34:00
53

형달은 국제패션주 & Nbsp; 과학기술로 우수한 삶을 연기한다

신발 속달
|
2011/6/20 10:58:00
62

신발 기업이 안전하게 투자할 예정으로 6억 세대 양단구 건설공업원

신발 속달
|
2011/6/20 10:49:00
90

신발 기업인 강나는 “ 공업 제품 수출 일류 기업 ” 을 평가했다

신발 속달
|
2011/6/20 10:47:00
69

이녕 방풍 투습 과학기술은 “ 차출 ” 할 염려 없다

신발 속달
|
2011/6/17 11:45:00
171
다음 문장을 읽다

쌍성 브랜드 3년 & Nbsp

시장은 끝이 없다.제남 플랫폼은 바로 쌍성 ‘명품, 명품, 명품, 명품, 명품, 명품, 명품, 명품, 명품, 명품, 명품, 명품, 쌍성, 제품, 기술 우세, 단기간에 시장 경쟁의 주동권을 획득해 제남 지역 쌍성 브랜드의 이미지와 지위를 공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