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르는 신마 & Nbsp; 영파기업의 상습적인 ‘ 저조 ’ 를 판다
야고르가 신마를 발매한 지 수일 만에 기자가 재차 야고그룹을 추궁하면서 받은 답변은 여전히 ‘통일구경 ’이다.
한 아고르 내부 인사가 기자에게 현재 공개응답은 일부 의혹에 대해 설명할 뿐이다.
2007년 야고르는 미국 신마그룹을 1.2억 달러로 인수한 미국 신마 복장 및 5000만 달러를 인수하고 신마 국제를 인수한 것은 당시 국내 의류 기업의 최대 해외 인수안건이었고, 업계는 이를 중국 의류 기업을 국제화 프로세스를 개시하는 중요한 사건이다.
아고르는 3년 여차 신마를 영파기업의 상습적인 ‘ 저조 ’ 를 선택했다.
야고르가 신마를 파는 것은 도대체 무슨 의미인가? 돈을 벌지 않는 신마
월 20일 저녁, 아고르 공고에 따르면, 회사는 전자회사 신마 의류 그룹 (홍콩) 유한회사 주식을 승주 성태색직 과학기술 유한 회사, 판매가 약 8000만 달러, 이 거래는 야고르에게 약 1000만 달러의 증액을 가져다 줄 계획이다.
이에 대해 UTA 패션관리그룹 양대균 회장은 아고르에서 최근 재무보고서 분석에서 신마가 3년 연속 적자를 벌지 않았다고 분석했다.
재무 측면에서 연쇄 손실은 아고르가 신마를 판매하는 가장 중요한 원인이 될 것이다.
신마 복장 은 0EM 기업 이고 주영 업무 이다
셔츠
티셔츠와 바지 등 의류 생산과 수출, 2010년
신마 복장
순손실 2071만 위안은 올해 상반기 신마가 일정한 이익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지속될 가능성은 크지 않다.
미국에서는 신마처럼 전통산업에 종사하는 기업이 재무상에서 얼마나 큰 활약을 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는 결코 눈에 띄지 않는다.
양대균의 표시.
2010년 야고르의 국내 의류 총금리는 63% 에 달해 신마 업무의 이윤이 2% 에 미치지 않았으며 야고르는 "인민폐 절상, 노동력 원가 상승하면서 이 업무는 지속적인 이득력과 발전공간을 갖추지 못했다"고 말했다.
양대균은 당초 야고르가 신마를 내리는 가장 큰 목적이 아고르를 위해 얼마나 이윤을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신마라는 플랫폼을 통해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를 바란다. 지금처럼 신마의 전략 브리지부르크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신마 의상의 고객에는 폴로, CK 를 포함한 세계 유명 브랜드가 있다.
한편 신마는 미국과 메시백화점 등 대형 소매상들이 협조하여 강력한 판매 루트를 갖고 있으며, 야고는 이를 통해 더욱 국제화 목표를 실현하고 싶다거나 이 플랫폼을 빌려 브랜드를 인수하고 있다.
당시 신마를 합병해 야고르는 생산형 기업에서 브랜드 운영형 기업을 모델로 바꾸는 중요한 단계로 여겨졌다.
신마를 인수한 후
야고르
또 미국에서 두 브랜드를 인수했다.
그러나 미국 경제형세의 부진으로 미국 내수 시장이 위축되고 위안화 절상 등의 요인으로 인해 야고는 미국 시장에 진출해 중량을 방해하고 있다.
"사실 이 서너 년, 아고르 본토 브랜드가 미국에서 발전하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양대균은 "이 목적도 이루지 못했으니 야고에게 신마를 포기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고 밝혔다.
브랜드 운영자
브랜드의 성장법칙 분석에서 브랜드가 일정 시간까지 발전한 후 노화, 성장, 이제는 야고는 새로운 성장점을 다시 찾아야 할 문제다.
양대균은 "아고르가 인수하고 있는 브랜드도 서구에서 이미 낙후된 브랜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몰락 브랜드를 합병해 정비를 해 청춘을 다시 환기시키는 것은 세계적으로 이런 능력이 있는 회사가 많지 않다.
루이비덴 그룹, 쿠시그룹, 프랑스 PR그룹 등 성공적인 사례가 있었지만 실패한 사례도 적지 않다.
따라서 몰락 브랜드의 개조는 상대적으로 어려울 것이며, 방직 의류 업계의 선명한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자본 추진도 필요할 뿐만 아니라, 다른 업계와 다른 산업은 제품, 유행, 트렌드, 시장의 적성에 대한 의존성이 강하기 때문이다.
야고르의 고객 집단은 노화되어 나타나는 국면이 일부 사람들의 수입이 증가하여 국제 브랜드를 소비하기 시작했다.
또 일부 소비자들이 노화 이후 구매력이 떨어지면서 야고르의 고객군을 떠났다.
양대균은 현재 새로 늘고 있는 브랜드가 80, 90후 소비자들에게 흡인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아고르는 상품과 시장의 접선을 통해 더 젊은 소비군에 직면해야 한다는 점을 주목할 수 있다.
야고르는 새로운, 젊은이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인문 정신과 가치관을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아고르는 비교적 막막한 브랜드로, 제품은 스타일을 몰라보고 시장에도 민감하지 않다."
양대균이 여기다.
아고르는 역시 제조형 기업의 특징이 충만해 있다. 즉'공장장의 맛이 짙고 점장의 모습이 아니다'라는 뜻이다.
예를 들어 자아라, 유니클로스 등 전형적으로 소매를 하는 기업이다. 아고는 제조형 기업의 사유로 소매를 했다. "그래서 브랜드 노화, 시장을 원활하게 떠나 젊은 그룹에 대한 흡인력이 없고, 심층적인 원인이 있었지만, 아고르는 이 문제를 깨달았지만, 대기업이 바꾸기는 쉽지 않다"고 말했다.
양대균이 여기다.
이여성 야고르 회장은 최근 기술밀집형 기업에서 예술창의형 기업으로 전환을 목표로 했다.
이에 양대균은 "야고르는 생산의 우위를 파악하고, 소매 단말기를 강화하는 능력을 강화하고, 서비스와 브랜드의 인성화 등을 강화하는 등 아고르가 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아고르는 제조형에서 소매형 사유로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야고르는 신마 그룹을 모두 팔지 않고 신마 국제이라는 자산을 보류하고 있는 것은 신마 의류와 관련된 미국 자산이다. 신마 의류를 포함해 미국의 대고객, 관리팀, 물류 마케팅 네트워크 등 무형자산이다.
"야고르와 국제적으로 유명 브랜드들은 규모에 큰 차이가 있다. 야고르는 앞으로 신마 국제의 플랫폼과 자원을 통해 인수, 합병 등을 통해 규모를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야고르가 신마 복장을 판매한 뒤 공개적으로 표명하는 말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세계무역이 오스트레일리아 양모 세계로 진출하여 출발하다
- 설계 전방 | CONVERSE 2011 CT AS Premium Hi 신발 출시
- 창업판 | 모자 이자 영향 창업판 새 회사 실업 업적
- 설계 전방 | Adidas 발표역상 가장 가벼운 농구화 Adizero Crazy Light
- 시장 연구 | 소비자가 ‘접지 않고 사지 않는다 ’ 상점은 왜 할인하지 않느냐?
- 브랜드 추적 | 전력 을 다해 출격 하다 체육 브랜드 신 계기 를 맞다
- 기업 정보 | 38개 전문점 구목왕 8성 모금 단말
- 패션 라이브러리 | 사치품 의 대패 는 대중 에게 고급스러웠던 ‘ 허리 ’ 를 굽혔다
- 창업판 | 넘어갈수록 & Nbsp
- 뉴스 택배 | 산업공심화 & Nbsp; 온주 수천 억 자본은 마치 우리와 같다
- 연해 의상 디자이너 가 충칭 아르바이트 & Nbsp; 사장은 10만 월 봉급을 끌어 모으고 있다
- 프랑스 고급 여장 처음으로 강성 시장에 들어가다
- 야고르 등 방직 기업의 신체 오염 의심
- 국내 5 거두 는 집단 으로 소비자 가 신발 을 사거나 50 위안 을 더 내야 한다
- 삼마 복식 300억 부의 비밀: 단판 포장 을 잘 해 라
- 나이크 등 유명 의류 브랜드 공급업체는 환경 호르몬 류 물질을 배출한다.
- 내 기억 속 의상
- 이녕, 나이크, 아디다스'동류합금 '
- 하얼빈 복장 추첨: 신발 종류 80 합격 & Nbsp; 복장 불합격
- 나이크 등 유명 의류 브랜드 공급업체는 환경 호르몬 류 물질을 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