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위파 복장 이 한데 뭉쳐 성 을 쌓다

2011/9/27 16:56:00 52

복장을 변통하여 성을 쌓아 합력을 쌓다

에 의하면, "125" 기간, 우리 시

복장

업계의 연간 생산액은 1000억 위안에 달한다.

장애민 시경신위원회 처장 장애민은 국제의류 축제 등 성대한 행사를 빌려 본토브랜드를 추천하는 데 집중적으로 포장하여 해외 중개상과의 협력을 강화하여 유파파 의류가 국제시장에 뛰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장애민 은 내년 에 시 정부 가 400만 ~500만 원 을 꺼내 내년 3월 베이징복 박람회 에 참가할 것 을 장려하고 정부 도 일부 기업 이 충칭 을 희망 하고 있다

전체

복장 이미지.


장애민은 일부 동부 기업들이 가공 및 일부 주문서를 탈퇴하고 중경의 기업이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국제시장에 적극적으로 나아가야 한다.


장애민은 여러 차례 의류 업계에 연해 홍콩 대만까지 해외, 각종 전시회에 참가했다.

그는 중경기업의 브랜드 의식이 아직 강하지 않고 기업의 규모는 보편적으로 작고 국제시장을 개척하는 능력이 약하다.

그녀는 중경중국경의 경방복성이 완공되면 중경복'작고, 산란'의 국면을 바꿔 합력을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재 정부 기업 이 연동 하여 병목 을 깨뜨렸다


시의협회 사무총장 진상복 교수는 현재 본토기업의 설계와 관리인재 출처: 서남대, 사천미술대학, 중경사범대학 등 고교의 심도협력, 본토복설계와 관리 인재를 양성하고, 두 번째는 연해, 외국의 교류 학습, 혹은 바깥 디자이너와 재경훈련을 부탁한다.

진상복은 먼저 자신의 플랫폼을 잘 키우거나 디자인을 끌어들이거나 자연스러운 수로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경 복장 기업은 연간 수백만 위안에 달하는 인재를 받아들여 설계와 관리를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계획에 따라 중경중국의 경방 복장 도시는 전문 인재 양성소를 설립할 예정이다.

장애민은 또 시경신위가 우리 시의류 디자인 인재협회를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로컬 대학교의 유명 교수와 본토 지명 디자이너 를 받아들여 더 많은 디자이너 인재를 배양한다."


충칭 상현 인적 자원 고문 유한회사 사장은 기업과 정부의 연동 하에 브랜드가 형성되면 인재도 연해 등지에서 충칭으로 흐른다.


연해

부품

기업


"위파 의상이 강해지려면 산업 사슬의 결실을 해결해야 한다."

시위파 의류협회 사무총장은 이 지방에서 생산기업이 없기 때문에 충칭복에 필요한 입자, 지퍼 등 부재료는 주로 연해에서 구매하는 데 있어서 위파 의류의 가격이 주변보다 높다고 말했다.


이번 이사 중 시위파 의류협회는 투자를 유치해 외지의 부재료 가공업체들이 중경중국 경축의복장에 진주할 때 위파파의류의 원가가 20% 가량 낮춰 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것이다.


"나는 이미 바남의 공단에서 공장을 임차해서 이미 생산에 들어갔다."

절강일지퍼 사장 정권곤이 말했다.


"중경에 공장을 짓고 싶은 연해 복장 조립업체들이 많은데, 지금은 거의 매주 78개씩 상담 전화를 받을 것 같다."

시위파 의류협회 상무부회장은 협회를 통해 자발적으로 상담을 통해 10여 명의 절강 사장이 중경경경조사에 들어가는 등 의류 원단, 보조료, 지퍼, 버튼 등 생산에 종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우리는 입주 문제를 상담하고 있다.


이에 따라 충칭이 중국 복장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강화되면서 연해 복장 조립업체들이 중경으로 시선을 돌리고 있다.


 

  • 관련 읽기

진열 관리 기획 방안

옷 개점
|
2011/9/22 8:49:00
48

의류 가맹상은 어떻게 속임수를 방지할 것인가

옷 개점
|
2011/9/7 17:16:00
75

옷가게의 인테리어 「 큰 기공 」 은 반드시 좋은 일이 아니다

옷 개점
|
2011/9/7 16:07:00
34

十招解决“成本太高”的弊端

옷 개점
|
2011/8/31 11:22:00
55

의류점 비수기 인테리어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문제

옷 개점
|
2011/8/31 9:12: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 125 ” 는 신강 의류 산업이 일어날 좋은 시기이다

검은색 긴 치마를 덮고 8센티미터의 하이힐을 신으면 바람처럼 빨리 걷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