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CISMA2011 화려한 종영, 김운 레이저 만장

2011/10/13 18:30:00 137

김운이가 온 마당을 자랑하다.

조국을 맞이하다

탄생일

앞서 CISMA2011 (2011 중국 국제 봉제 설비전)은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가 원만히 끝나고, 금운 레이저는 전례 규모와 시장 최첨단 신제품 발표 발표

만장의 웃음을 자아내다.

방직 의류 레이저 응용 첫 브랜드의 지위를 지키다.


 


금운 레이저 이번 번에 400 ㎡에 가까운 전시 면적 이 다시 한 번 이다

활용단어참조

레이저 참가 기업 규모가 가장 높고, 원격 동업을 앞서고, 전체 봉제 설비 업체에서도 앞서고, 레이저 기업이 전체적으로 레이저 기업을 전반적으로 앞서고 있다.

봉제 설비

가운데 한 자리 자리를 차지하고, 레이저 업계도 방직 의류 산업에 진출해 호각을 떨었다.


 


김운은 이번에 지니고 있는 4대 시리즈의 신상품이 각기 신통성을 뽐내며, 수천 명의 전문 고객 및 판매상 상담 상담, 방금 끝난 스페인 바르셀로나 ITMA 전시회가 성공한 뒤 금운 레이저 전 다시 한 번 놀라운 경기가 펼쳐졌다.


 


 


이번 CISMA 전시회에서 금운 레이저를 대표하는 하이테크업체들이 방직 의류 산업의 효능, 환경,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노력으로'품질, 효익, 녹색'을 주제로 한 CISMA2011 년 원만 마침표를 그린다.



금운 레이저 전시장 {page u break}




이채로운 ‘지존 ’ 시리즈


 

‘ 지존 ’ 시리즈, 전 세계 최초로 레이저 설비 유수선 생산공예, 그 아름다움은 탈속적인 외형과 견고한 구조는 전통적 기형 둔중한 이미지를 바꾸고, 실제 혜택의 가격, 안정적인 성능 및 짧은 생산 주기는 레이저 기술이 방직복 업계에서 보급되는 과정을 추진한다.

네 개의 특색 있는 ‘ 지존 ’ 시리즈 제품이 출시되자, 현장은 즉각 센세이션을 일으켜 많은 국내외 판매상들이 상담 구입 계획을 끌어들였다.

‘지존 ’ 시리즈 공예품 같은 외형도 많은 관객들이 와서 사진을 찍는 기념으로 이번 CISMA 의 여행에 감동을 남겼다.

{page ubreak}


 


눈에 띄는 비조 시리즈


 

‘ 플라워 ’ 시리즈, 레이저 의 정도 와 속도 로 원단 조각 산업 의 신천지 를 알 수 있 는 질감 을 제거 한 가방 원단 및 데님 조각 업종 에 새 공예 를 개척, 김 운 대폭 비행 고속 조각 기술 을 풍성한 원단 층차감 을 증가 제품 부가가치 를 증가 해 기업 의 지속적 인 발전 보장 을 제공 했 다. 이 시리즈 현장 은 전통 날염 원단 업계 의 사람들 의 종사 의 사람들 을 거뒀다

추켜올리다

.

{page ubreak}




업계 의 변혁 을 이끌 는 ‘ 비행교 ’ 시리즈


 

‘플라잉 ’ 시리즈, 개설적 으로 컴퓨터 수놓기 와 레이저 절단 조각화 를 결합 해 전통 자수 공예 를 크게 풍성하 고 이 시리즈 의 출시 세는 우리나라 의 불황 의 자수 업종 을 중진시켜 온 전통 자수 업 고객 이 관람하고 있다

대단히 훌륭하다

형식의 다양한 샘플과 현장 가공 발표 후 흥미가 짙고 사흘 만에 20여 개의 강렬한 도입 의사를 받았다.

{page ubreak}


 


고속 전능의 ‘ 첩자와 표범 ’ 시리즈


 

‘ 체표표범 ’ 시리즈는 레이저 재단용 침대 속도를 새로운 경지에 높이고 속도는 보통 재단침대의 3배에 이르며 자동식별 절단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의류 도안을 자동으로 절단할 수 있으며, 재단의 정확함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효율적으로 증가하고, 이 장비는 뛰어난 기능으로 일부 유비된 전문 고객을 끌어들여 각종 프린트 원단을 갖추고, 현장 식별 절단의 효과에 대해 주저하지 않고 상담구 세부 상담을 안내한다.

{page ubreak}


 

  



아름답고 아름답다.


 

많은 고객들이 금운상품을 전면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금운레이저는 동영상 전시구역을 설치하고, 해양의 제품 정보 및 가공 영상을 분류하는 전시 영상을 선보이며, 현장에서도 적지 않은 효과를 받았다.

{page ubreak}


 
 

또 김운레이저의 뛰어난 활약과 성공도 전문 매체들의 논쟁 인터뷰 보도에 나섰다.




미디어 현장 인터뷰 {page u break}




미디어 현장 인터뷰 {page u break}




 

언론 현장 인터뷰


 
 
  • 관련 읽기

금운 레이저 반짝반짝 바르셀로나

본망 전문 원고.
|
2011/10/13 18:15:00
93

상해 혜공주년 축제 신상 신상 신상품 하이라이트 CISMA2011

본망 전문 원고.
|
2011/10/13 16:47:00
50

야성 매혹 레이나에 천금 포호복을 앨범'talk &Nbsp', That &Nbsp, Talk'의 몸풀기

본망 전문 원고.
|
2011/10/13 17:09:00
78

왕자 Ashton &Nbsp

본망 전문 원고.
|
2011/10/13 16:56:00
222

타오보의 발판을 차고, 플랫폼을 바꾸어 봉황으로 변하다.

본망 전문 원고.
|
2011/10/13 13:00:00
117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 레비'S 최초로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청바지를 공개합니다.

Levi Strauss Japan 은 지난 12일 Levi's &amp, reg, store 슬라이스 지점의 archive exhibition &amp, ldquo, OVERALS -The Origin -&amp, rdquo;초대 파티에서 전 세계에 가장 오래된 청바지 &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