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농민 가짜 브랜드 옷 벌금 2151만
하남성 평정상산의'천가 횡단비 사건'은 이달 초 심의 결과, 일전 오르도스 시에서는 또 매체에'천가 양모셔츠'가 공개됐다. 호남 농민 이청인은 몇 달 동안 팔았던'오르도스 ''항원상상' 등의 상표가 양모셔츠를 가짜로 발탁됐다.오르도스시 중급 인민법원은 가짜 등록상표죄로 징역 5년을 선고했고 벌금은 21151만 위안이다.
이청의 아내 이홍영은'10평생도 배상하지 못한다'는 감탄을 자아냈고, 사회적 대중의 논란도 불러일으켰다. 법원은 천가벌금의 근거가 어디에 있는가? 그 죄는 도대체 가짜 상표죄로 정해져 가짜 등록상표를 판매하고 상표에 등록하는 것으로 확정됐다.상품죄오르도스 경찰에 이청을 체포할 권리가 있는가? 현재 이청은 내몽골 자치구 고등인민법원에 항소를 제기하고 있다.여러 가지 의혹을 띠고, 기자는 호남 침주 등에 포착되어 있다.조사하다.
이청의 변호인, 호남성 선도 변호사 남신단 변호사 변호 변호사, 당시 함께 체포된 상인들에게는 수만 위안의 벌을 받았고, 어떤 것은 유예 유예를 선고했지만, 이청은 마치 ‘슈퍼 재수 없는 놈 ’이었다.그러나 그가 일으킨 영향은 신속하게 퍼져 ‘ 활 놀림새 ’ 를 끌어냈다.
소리를 듣고 수문 가게 주인이 ‘ 활 놀란 새 ’ 가 되었다
이청이 잡힌 부민시장은 침주 철도역 옆의 협동길에서 구식 건물의 계단, 도로 사방에 비닐봉지 등 쓰레기가 흩어져 있다.시장은 각각 10평방미터 정도의 작은 가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곳은 침주의 유명한 복식 도매 시장이다.2층 대형 물류 회사 직원들은 평소 드나드는 옷 4할 정도가 양모셔츠, 브랜드는 주로 두 개, 모두 기자가 듣지 않은 외국 이름이라고 말했다.
이청의 점포는 2층에 있으며, 시장에는 가짜 위조 상품을 타격하는 빨간 플래카드가 걸려 있다. 가게 주인들은 평상시대로 영업하지만 고객이 드물다.이청의 가게는 대문을 꼭 닫고, 대략 4,5벌의 옷이나 벽에 매달려 있었거나 모델에게 입고 있었다.그 상황에 대해 이웃집 주인은 대부분 신중하게 말하며 “ 몰라, 모르겠어 ” 라고 말한다.
이청의 가게 맞은편에서 ‘오얼원상상 ’이라는 이름의 양모셔츠를 팔면 ‘오르도스 ’ ‘오원상상 ’이라는 유명한 양모셔츠 브랜드를 연상시키는데, 가게 내 몇 개의 양모셔츠의 카드 가격은 280위안이다.조사 기자를 통해 이 브랜드의 공급은 절강복원, 공교롭게도 이청진의 가짜 상품도 절강복원에서 나왔다.가게 주인은 분명히 설명을 많이 하려고 하지 않고, 일이 있으면 가게 밖으로 나가고 문을 닫고 있다.
이후 기자는 사진기를 꺼내 이청의 가게에 대해 촬영했다.순식간에 2층 수십 개의 점포의 하수문이 닫혀 문을 닫는 소리가 여기저기 울려 퍼지고, 얼마 남지 않아 가게는 이미 문을 닫았다.가게 주인이 자칭 손님이 기자에게 물었다. “당신들 뭐 하는 거예요? 여기 웬일이에요?”
지난해 12월 15일 체포를 거쳐 현지 공상부처가 자주 순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상점 주인들은 주로 저렴한 도매와 인터넷 쇼핑 사업으로 많은 당황함을 느끼고 있다.
부부가 체포되어 감옥에 함락되어 빚을 갚다
흉흉한 사람 그리고 이청의 아내 이홍영, 남편과 부민시장 2층에서 함께 체포되었고, 이후 임신 취임 후보로 빚쟁이의 빚이 빚지고, 이홍영은 악몽 같은 해를 보냈다.12월 21일 이홍영은 인터뷰를 했고, 그녀는 말문이 깜빡이며, 언제 결혼할 것인지 기억할 수 없는 시간과 숫자에 대해 잊었다.
이홍영은 이청도와 후난성 계양현인 이청은 이전에 진에서 낡은 신발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며 두 사람은 초등학교 2학년 문화수준밖에 없다고 말했다.부민시장의 점포는 수년 전 원업주에게서 손을 돌려 왔다. 처음에는 주로 여식가방과 패션을 팔고, 임대료는 1년에도 수천원씩 거래를 하고, 부부는 친척 친구에게 몇 만원을 빌렸다.가게 장사는 일반적으로 이청은 다른 사람들이 양모셔츠를 파는 것을 보고 직접 절강에 가서 유일하게 물건을 보았다.지난해 8월부터 부부가 가짜를 운영하기 시작한'오르도스','헝원상상 '등 브랜드 양모셔츠 장사로 체포됐다.
이홍영은 대부분 13세 딸을 돌보는 데 쓰였다. 남편이 양모셔츠를 파는 진위, 수량, 원근은 "절강에서 직접 전화를 걸어 상류로 들어온다"고 말했다.
이홍영은 지난해 12월 15일 오후 4시쯤 호남 말투의 여경관이 두 개의 사복 경찰을 데리고 가게에 왔고, 여자는 주 현지 경찰에 있는 침시증서를 제시했다.검사상품을 검사한 후 이홍영은 잡혔다. 이청은 당시 화장실에 갔다가 돌아와 경찰도 붙잡혔다. 두 사람은 오르도스 동승구에 구금되었다.
남신단이 화물을 검사하는 것은 오르도스 캐시미어 그룹의 질검 인원으로, 두 사람이 잡힌 것도'총구'에서 지난해 11월 19일 공안부가 텔레비전회의를 열어 전국 공안기관을 동원해 지식재산권 침해 위조 상품 범죄 전무 작전 (대호'밝기 '행동), 내몽골 공안은 이번이 출격했다.
이후 이씨 부부의 생활이 완전히 바뀌었다.남신단은 황라영, 황추영이 찾아왔지만 화물은 이미 경찰에 붙잡혔고, 주 지역 법원은 이 집의 주택을 동결해 변환할 준비가 되어 있다.황노영, 황추영 두 사람이 판매할 때 스티커가 없는 ‘반제품 셔츠 ’로 법원은 법적 책임을 묻지 않았다.
1세대는 4000만, 2천만.
안건은 오르도스 인민검찰에서 공소를 제기하고 공안기관의 심리를 거쳐 조사하여 2010년 8월 중순, 이청은 절강성 복원진 스웨터 도매시장 사장 황노영, 황추영에서 ‘화이트 셔츠 ’를 주문했다.이뒤이어 주 김주처에서'오르도스 '등록상표 표표표는 2만2만 60600개,'항원상상' 등록상표 7000개,'몽특교 '등록상표 표표 1,000개를 구매하고 현지에서 봉제 상표의'소륙'을 찾았고, 주금주 판매의 상표는'아충'이라는 이름으로 사왔다.사건 발생 후 이청은 주금주 등에게 자백했으나, 아충, 소륙 등이 여전히 도주하고 있다.
12월 15일, 공안기관은 이청점 내에서 금메달 가격210원을 압류한 가짜'오르도스 '양모셔츠 4351건, 기판가 1680원의'오르도스' 양모셔츠 17403건, 기판 가격은 968원의 가짜'헝원상 '양모셔츠 44433건, 모든 양모셔츠 표가 43013364원이다.이것은 법원의 최후의 판결의 근거가 되었다.
‘최고인민법원, 최고인민검찰에 따르면 지적재산권 침해에 대한 구체적인 법률 몇몇 문제의 해석 ’ 제12조 규정에 따르면 불법경영 액은 행위자들이 지적재산권 침해 행위를 실시하는 과정에서 제조, 예금, 운송, 판매 침해 상품의 가치를 가리킨다.이미 판매된 침권 제품의 가치는 실제 판매의 가격에 따라 계산된다.제조, 메모리, 운송 및 미매출 침해 상품의 가치, 표가 또는 이미 검출된 침권 제품과 실제 판매 평균 가격을 계산합니다.상품의 가격을 침해하거나 실제 판매가격을 밝히지 못하고, 침권제품의 시장 중간 가격에 따라 계산한다.법원은 본 안의 침권 제품의 실제 판매 가격을 규명하지 못해 불법 경영 액수를 적용할 것으로 보고 있다.
올도스시 중급 인민법원은 지난 9월 21일, 주김주범이 불법 제조한 등록상표 표식죄, 유기징역 4 년, 벌금 인민폐 7만원을 선고, 피고인 이청이 가짜 등록상표죄를 판결하고 징역 5년을 선고, 처벌금 21151만위안을 선고했다.이에 따라 이송된 26187개의 가짜 양모셔츠는 법에 따라 압수됐다.
이홍영은 "2100여만 원, 난 10평생이라도 상소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또 다른 변호사 왕복규는 법에 규정된 불법경영 액수는 카드 가격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그는 실제로 몇 달 동안 판매하였는데, 모두 6만 위안의 상품으로 이윤이 겨우 1만 위안이다.남신단이 이청은 이미 내몽고 고등 인민법원에 항소했다고 밝혔다.
초점을 맞추어 가격에 판매합니까?
사건이 드러나자 논란은 이청의 불법 경영 액수에 집중됐다.법정 심사에서 남신단이 시디와 타오바오 인터넷 매매 기록을 제공해 스웨터의 실제 판매 가격은 대략 130위안이다.
그러나 공소인은 인터넷점의 판매 가격을 증명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이홍영도 인터넷 판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말했다.실제 판매 가격에 대해 이홍영은 매각 가격은 1680위안씩 50여 위안씩 팔고, 가격은 280위안씩 150여 위안씩 판다.
그러나 이청은 남신단 씨에게 지난해 12월 15일 공안은 컴퓨터 호스트 두 대의 계정 을 압류해 양모셔츠의 실질판매 가격을 상세히 기록했으나 남신단은 장부와 컴퓨터를 법원에 넘겨주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청은 단숨에 압수서를 작성하지 않았다.
이에 대해 공소인의 반응은'무슨일 것'이었다.'호스트 는 공안기관이 압수수색한 것으로 증명할 수 없다'고 답했다.이청의 변호인 왕복규 변호사는 이번 사건의 최대 소홀한 것으로 보고 있다.그러나 이 사건은 사실이 분명하지 않고 증거가 부족합니다."
이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기자는 이청 부부를 체포한 오도스 공안국 경정지대 위요나 나일소에게 문의했으나 두 사람은 모두 응답을 거부했다.오도스 검찰이 기소과를 기소한 여박은 당초 이 사건을 중개했으며 피고측이 말한 컴퓨터, 장부 등의 증거 문제는 공안국에 해명을 요청했지만, 나중에 그녀는 산가를 쉬었다가 뒷일은 어떻게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초점 2 는 왜 다성으로 체포할 수 있습니까?
이 사건은 또 다른 토론의 초점은 성으로 체포와 다성으로 심리하는 것이다.
왕복규는 지난 8월 3일 주심법관에게 변호사 의견서를 제출한 바 있다. 예봉은 오르도스 공안국에 절차 위반 혐의를 곧장 지목했다.우리나라'형소법 '제224조는 "형사사건은 범죄지인 인민법원이 관할한다"고 규정했다.범죄 행위는 범죄 행위가 발생한 것이고, 이청의 범죄지는 침주 시북호구에서 있고, 오르도스는 범죄 행위도 아니고 범죄 행위가 발생한 땅도 아니다.한편'최고인민법원, 최고인민검찰원, 공안부는 지적재산권 침해에 관한 법률 약간 문제를 적용하는 의견'에 근거해 지적재산권 범죄 사건을 침해한 것은 범죄지공안기관이 입안하여 수사한다.이에 따라 오도스 공안국은 입안 수사권이 없다.
그러나 오도스 법원은 이에 대해 지적재산권 범죄 사건을 침해하는 범죄 결과로 지공안기관의 입안 수사를 벌였다.본 안 상표 권리인 내몽골 오도스 캐시미어 제품 유한회사 주소 오르도스 시에서는 실제 침해를 당한 범죄 결과로 발생했다.2010년 2월 21일 공안부 경정국에서 《하발 가짜 모조 송도스 》 상표안관할문제관할에 관한 의견 통지 》 에 규정한 오르도스 경정지대는 권리 형사정찰권을 갖고 인민검찰검찰청, 법원도 검찰권과 재판권을 행사할 수 있다.왕복규의 변호 의견은 받아들이지 않는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글로벌 패션 풍조 열력 내습 패션 선전 독보적 매력 있는 도철성연
- 즉시 뉴스 | 타오바오 첫 방송 웨이아: 나, 복제할 수 없어.
- 즉시 뉴스 | 나이키 여성 업무 쌍자릿수 증가, 다음 단계는 어떻게 갑니까?
- 즉시 뉴스 | 진비스는 일찍이 미방 삼마를 압박하였고, 지금은 1300개가 몰락했다.
- 즉시 뉴스 | 허가 보슨 주식을 확인하지 못하고 회사 임시 주주총회를 소집하지 않다
- 즉시 뉴스 | 쾌자 양도자 관리 업무 42% 주권 이 시장 의혹 을 불러일으켰다
- 즉시 뉴스 | 이녕은 역사의 고점을 육박하고 있다!국산 스포츠 브랜드는 이미 웅풍을 중진시켰습니까?
- 회사 뉴스 | 가게 효율은 60만 /월이 넘는 중국 이녕 ‘국조 ’와 90년대 상반기 4.4억 원을 벌었다.
- 회사 뉴스 | 특과 산동 자본 대장 통환자본 전략 합작, 새 본부 3기 등 대항목 만들기!
- 회사 뉴스 | 못 버텨?또 하나의 의상 그룹이 중국을 탈퇴할 것이다!이번에 한국 회사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