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올림픽 청도 쌍성 은 배드민턴 심판 을 만들어 경기 복장 을 제공한다
베이징시간은 2012년 8월 1일 오후 16:45, 중국 배드민턴 명장 린담이 ‘베드민턴 ’인 인도네시아 배드민턴 도피크의 경기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경기장에 또 다른 중국 원소 — 모든 심판원이 입고 있는 것은 청도 쌍성 명인 스포츠용품 유한회사가 생산하는 시리즈가 있을 수 있다심판복.
앞서 칭다오 쌍성그룹은 국제배드민턴 대회 조직위원회와 협약을 체결하여 배드민턴 경기를 위한 심판은 복장을 제공하고, 쌍성그룹도 국제배드민턴 연합 관측으로 협찬 브랜드를 지정해 글로벌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소디먼컵, 우먼컵, 세계 배드민턴 청년선수권대회 등 다양한 스포츠 대회에 참여했다.
이번 국제우연과의 협력은 쌍성이 국제적 중대한 체육대회에 처음으로 참여한 것은 아니다.
2011년 쌍성그룹은 2011 쌍성 소디만컵 월드컵 배드민턴 선수권대회의 스태프, 자원봉사자, 심판원은 의상과 장비를 제공했다.
2012년 톰스컵 유버컵에서 더블 스타는 국제우련 전략 파트너로 이 경기를 위해 장단소매 제복, 캐주얼 티셔츠, 반바지, 트레이닝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했다.이전의 협력과 마찬가지로 쌍성이 제공한 장비는 우수한 품질으로 다시 조직위원회의 인정을 받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