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범주자 대언 나이크, 악플 작가가 사과했다.

2008/6/24 0:00:00 10467

범주 달리기

러닝슈즈 모델로 나이크 슈즈?

6월 11일 동완 햇볕 커뮤니티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게시물은 악랄한 성격을 띠고 있는 게시물을 ‘속여 ’라는 네티즌들의 신뢰를 얻으며 잇따라 나이키 운동화를 단호하게 거부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목요일 오후, 나이크 중국 유한회사 공관부 이성 담당자는 본보 기자에게 범미충을 모델로 초빙한 적이 없다.

어제 오후 성명을 밝히지 않는 원시 게시자는'하철단'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게시물을 게시할 때는 박인만을 위해 웃어달라고 호소했다.

악행 게시물이 열풍을 막기 시작한 이 악기 뉴스가 6월 초의 기호포럼에 가장 먼저 등장했다. 원본 제목은 유상보다 빨리 달리는 범주주자 나이크.

이어 나이키는 재난에서 가장 빨리 달리고 생명을 가장 아끼는 범미충 선생님을 비롯해 인위적이고 개성 있는 취지에 부합해 현재 많은 중국 네티즌이 범미충 선생님에 대한 의문과 단호하게 초청하여 가장 빨리 달리고 있는 중국 웹 홈쇼핑몰 선생님의 모범 선생님은 나이키 슈즈 이미지 모델로 대변했다.

불필요한 오해를 피하기 위해 게시자는 "B.T 통신사 기자인 하철단"이라는 제목으로 "엉뚱한 소리"라는 글을 남겼다.

게시물은 논의를 불러일으켰지만, 대다수 네티즌은 초청자의 창의에만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뜻밖에도 네티즌은 이 글을 천애와 고양이, 망이, 신랑 등 온라인 커뮤니티 통신사 기자인 하철단 등으로 옮겨 보냈다.

원문은 뉴스 형식으로 펼쳐졌기 때문에 많은 누리꾼들이 진실을 믿고 잇달아 인내크 회사를 호되게 꾸짖었다.

'무슨 꿍꿍이예요?

미국 대기업들은 인크슈즈 모델로 인크슈즈 모델을 내세워 얼마 전에 저항한 카르푸와 함께 언급해 네티즌 연합이 나이크 제품을 거부할 것을 호소했다.

메시지 통신망 미친전 호소는 곧 호응을 받았다.

QQ 군과 동창록 등 소식을 배척하여 빠르게 전파하다.

기자가 받은 QQ 군 소식에 네티즌은 현지 나이키 전문점에 항의하고 QQ 군 소식에 구체적인 항의시간과 방안도 덧붙였다.

지난 목요일 오후 기자와의 인터뷰 당시 나이크 중국 유한회사 공관부 이씨 관계자는 이 소식을 알려 "순수 네티즌 악질"이라며 인커는 본미충 선생을 회사 모델로 초빙하지 않았고 모델로 초빙하지 않았다.

이 씨 관계자는 나이크사가 채용한 모든 모델이 모두 건강한 스포츠스타로 임명했다고 설명했다.

'하철단 '대다수의 네티즌은 어제 오후 기자와 가장 이른 게시물'하철단'이 QQ 에서 연락을 받았다.

하철단 (하철단) 은 현재 북경에 살고 있지만, 그는 실명을 밝히고 싶지 않다.

"하철단"은 범주 달리기 사건 이후 일부 네티즌의 계발을 받았기 때문에 이 같은 가짜 기사를 인터넷에 보내는 목적을 보인들이 웃을 뿐, 이렇게 큰 결과를 낳을 줄은 몰랐다.

이에 앞서'하철단'은'천상기관: 어젯밤 경성의 상공 빵','CCTV 가 동일 도살장 '등의 악보를 썼다.

이 뉴스들은 대부분 누리꾼들의 웃음을 얻은 후 황급히 끝났다.

‘하철단 ’은 이번 모델의 가짜 뉴스가 널리 퍼져 현재 인터넷에 그다지 이성이 없는 네티즌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본보를 통해 나이크 회사에 사과하고, 많은 누리꾼들이 애국애가의 동시에 이성을 유지할 것을 호소했다.

  • 관련 읽기

재해 지역의 부상자는 급히 발에 맞는 신발이 필요하다

본망 전문 원고.
|
2008/6/20 0:00:00
10415

2008 인도 국제 방직 원단 및 부재료 전람회

본망 전문 원고.
|
2008/6/19 0:00:00
10382

제31회 러시아 연방 방직 및 설비박람회

본망 전문 원고.
|
2008/6/19 0:00:00
10463

2008 폴란드 (보즈남) 국제전문 방직전 (Tex -Style)

본망 전문 원고.
|
2008/6/19 0:00:00
10365

第五届上海国际箱包皮具及饰品展今日上海世贸城开幕

본망 전문 원고.
|
2008/6/18 0:00:00
10756
다음 문장을 읽다

홍성르크는 축구장에 투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