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디스플레이 ————80년대에 잊을 수 없는 집단의 추억

2013/3/28 16:05:00 81

테론원단소재

사전의 ww.sjfzm.com /news /index (f.f.f).

매니큐어에 처해 있는 처녀들은 모두 택시가 확고한 흰 치마를 가며 길을 걷는 것이 매우 높고, 풍채가 각양각색이다.

확립은 여성이 입기 시작하여 주로 셔츠를 제작하는데, 흰색과 파란색으로 많이 거주하고, 이후 각종 꽃형 불단면시로, 답답한 생활 톤에 빛을 주는 여성은 추상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추상적으로 비대하게 하는 여성의 이미지가'여자 '본의로 돌아온다.

남자들도 외롭지 않고 하얀색 티슈를 입고 밑단을 바지허리에 묶었다.

타이틴은 정교한 삶의 표지였지만 90년대에 들어서면, 리넨은 점점 순면, 리넨으로 대체됐다.

바로 < p >


사전의 확량, 폴리에스테르의 < u blank > http: > 의 순방방직물 이 있는 경우 면과 모혼방적인 셔츠 짧은 소매를 사용한다.

테론의 화학 성분은 폴리에스테르, 학명 벤질산 메틸 에스테르.

테레가 만든 옷감은 내닳기 쉬우면 빨리빨리빨리 한다.

7, 80년대에 살고 있는 사람은 익숙하지만, 매우 매끄럽고, 끈기가 있고, 건조하지 않고, 색깔이 물씬 나지 않고, 특히 날염된 선명하고, 굵은 거친 옷이나 양포 셔츠에 익숙한 단일 회색 중국인들에게 커다란 시각 충격은 말할 수 없다.

그때는 에어컨이 없었고 선풍기도 드물게 되어 파초부채로 몸을 풀었다.

확실한 셔츠가 그 시대에 걸쳐 디스플레이 셔츠를 갖춘 것은 유행이 되지 않는다면 최소한의 양기가 없어서는 안 된다.

지금은 옷감이 대부분 전체적으로 무겁고 가볍고 가볍다. 면 소재의 옷차림이 편하다고 생각하지만, 여러 해 전 정반대다.

그때 화학섬유 원단이 막 시장에 들어선 지 얼마 되지 않아, 가격은 면 소재보다 훨씬 비싸다.

당시의 일반인의 생활수준에 따라 디스플레이 셔츠나 카드를 가진 외복바지는 그야말로 ‘신분의 상징 ’이다.

바로 < p >


'미트콤'은 셔츠 반팔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편적으로 사용한다.

그 물자가 부족한 시대에, 택시가 출현하여 많은 사람들의 옷차림 문제를 해결하는데, 일각에서는 디스플레이가 너무 오래 걸렸다.

더욱이 테론은 1척의 포표로 1척의 배급이 아니라 대절이다.

실질도 많은 단점이 있다. 몸에 몸에 닿지 않는다. 겨울에는 추위를 타지 않고, 여름에는 공기가 차서 날씨가 춥고, 날씨가 더워도 답답하고, 땀을 들이지 않고 땀을 빨고 땀을 흘리면 몸에 달라붙는다. 윗물을 만나면 투명성이 강하고, 특히 비가 오는 날, 아름다운 여자들은 비를 맞으면 재수 없게 된다. 왜냐하면 ‘걷는다 ’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은 사회와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옷의 a target =‘u blank ’ http: ‘cailiao.sjfzm.com /Matertial /show /default.a aspx ’가 바로 이 갈수록 풍부해져, 80년대 같은 사람 모두가 사랑하는 정황이 더 이상 존재할 수 있다.

그러나 어쨌든, 태확량은 그 시대에 잊혀질 수 없는 시대적기도 하고, 겉감사에서 복사할 수 없는 레전드! -(p)

  • 관련 읽기

나이를 뺀 멜빵바지 원단 많이 어울려요.

겉감
|
2013/3/28 15:33:00
57

러복화 ———고급스러운 소재 향생활

겉감
|
2013/3/28 13:51:00
60

콩슈즈 소재 분석과 코디기교

겉감
|
2013/3/28 13:23:00
118

중국 국제 가죽 모피 디자인 대회 첫 캠퍼스

겉감
|
2013/3/28 10:55:00
56

투명 원단이 섹시해 보이는데 이 봄에 옷에 소스를 넣어주세요.

겉감
|
2013/3/28 10:49: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국제 패션 주: 트렌드 패션 브랜드

중국 패션주는 트렌디한 디자이너이자, 2013년 메르세데스 -벤츠 중국 국제패션주간은 지난 주 베이징에서 개막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중국 국제패션주가 여러 패션 디자이너 참여, 중국 디자인사코양, 왕베이, 유위 등이 자신의 최신 작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