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는 각양각색이지만, 늘 너에게 어울리는 것이 있다.
'미트콤'에 따라'a href ='http://wenku.baidu.com /search? word =%BB%씨9%C9%, B4%B7%B7%C0%, E0 &lm =0 &od = 0 &fr =top = 웨딩드레스
‘p ’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개성과 기질을 표현해 더욱 감동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다.
1. 몸매가 깜찍하다: 중복, 하이웨이, 사면, 허리에 접힌 흰 사포를 입고 몸매 비율을 조절한다.
웨딩드레스 하의 치맛자락이 너무 부드러워 머리가 가벼운 발과 몸집이 작아 보이게 하는 단점을 최대한 피해야 한다.
어깨소매 디자인도 오버를 피하는 것이 좋다. 큰 소매나 큰 프릴, 상체는 화려하고 다변화, 치맛자락과 두사가 길지 않게, 허리라인은 허리를 살짝 낮춰 디자인해 늘씬한 느낌을 준다.
바로 < p >
‘p ’2. 몸매가 늘씬한 웨딩드레스 모두 시도할 수 있다. 특히 가방의 밑자락으로 꼬리 모양을 올리는 웨딩드레스는 몸매의 장점을 더욱 뽐낼 수 있다. 작은 모자와 겹친 반의 짧은 웨딩드레스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p ’3. 몸매가 크고 날씬한 두 어깨가 돋보이는 드레스를 강화하면 고척형 신부가 더욱 정신을 가질 수 있으니, 예를 들어 어깨와 오버 소매 프릴 프릴 디자인과 상반신 라인이 많이 달라지고, 오프숄더, 가슴 스타일을 피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4. 몸매가 포동포동하고 직선의 커팅에 적합한 레이스 스타일로 입기에 날씬하다.
터틀넥 스타일은 낮은 칼라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허리와 허리, ‘ a http: http: baike.baidu.com / view /671713.htm '(미트자켓' ·········· a ········· 의 디자인은 모두 번거로움을 피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5. 너무 풍만하거나 날씬한 신부는 상체 풍만한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가슴선 장점을 뽐낼 수 있는 웨딩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체 풍만자, 주름이 포인트인 웨딩드레스를 선택하지 마라. 너무 날씬한 신부는 고령, 긴팔 드레스를 입는 것이 좋다. 라운드나 다이애나식 예복이 좋다.
바로 < p >
‘p ’에는 특별히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리면 과한 가슴을 내린 웨딩드레스를 입지 마라. 이는 신직자들에 대한 불경의 표현이다. 특히 어떤 신인들이 무릎을 꿇어야 할 의식이 필요하고, 탄파팔 신부가 성상에 무릎을 꿇기 전에 이렇게 교회를 너무 존중하지 않을 수 없다.
또 웨딩드레스의 슬라이더는 긴 꼬리를 길게 늘리거나 짧은 꼬리를 걸쳐 외재적인 환경요인에 수용해야 한다.
교회에서 절을 하면 신부가 선택한 화동은 나이가 너무 어려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신부에게 미루는 힘이 모자라 넘어질 수도 있다.
꽃차는 또 다른 난제이다. 수십 피트의 트레일러, 일반 집차가 아예 놓이지 않는다. 겨우 한 덩어리로 짜서 내린 뒤 긴 트레일러가 주름이 생길 수 있어 보기 흉해 보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