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비장애가 판매 모드 변혁을 유발하다

2013/5/9 19:44:00 44

의류의류 판매소비자

그러나 이 경쟁 홍해는 점점 더 소화하기 어려워지고 치열한 경쟁으로 이윤이 갈수록 미약해지고, 남성 의상 소비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바로 < p >


'p 패션 분야는 아직 여성 소비자의 천하일까? 현재의 쇼핑센터는 고층층의 한 구석에서 자생자멸하는 것일까? 패션산업이 끊임없이 발전하면서 부정적인 답을 얻었다.

현재 남성 소비자의 지위는 커다란 변화를 일으켰고, 갈수록 많은 의류 소매상들이 남성복 판매를 강화하고, 남성 복식 시장의 잠재상의 기회를 발굴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남장 소비 수요 증대 < < < strong >


‘p >은 최근 유럽과 미국 몇 개의 대형 상점이 재개되었을 때, 모두 약속대로 남장 지역의 면적을 확대하였다.

영국 저단 브랜드 프라이마크는 남성복 라인을 늘리고 전문적인 남성복 가게를 설치했다.

이와 함께 고단 사치 브랜드 바보리 (Burberry)도 독립적인 남성복 가게를 개설했다.

바로 < p >


사전의 네덜란드 남장 브랜드 수잇슬리도 지난달 중국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를 출시했다.

2000년 설립된 남성복 브랜드는 현재 전 세계에서 총 44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유럽과 미국 지역에 집중돼 있으며, 중국 전자 비즈니스 브랜드가 출시돼 있으며, Suitsuply는 올 연말이나 내년 초 중국 매장을 출시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은 영국 유명 백화점 소매상 존 (존 리와이스)이 최근 남성복 구매부를 위해 입병하고 있으며, 패션 담당자 마이트 (Matt MccCormack)은 “우리 백화점에서 남성복 판매가 급속히 빠른 속도로 소비자를 위해 더 뛰어난 남장을 제공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미국 의류 거물 Nordstorm'도 남자 복장 및 남자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sjffzm.com)'을 통해' ''의 판매 증가는 지난해 전체 이윤을 향상시켜 올해 그 성과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

바로 < p >


'캐나다 트레이닝 의상 브랜드 로레몬 (Lulemon)의 올해의 중요한 계획 중 하나가 남성복 생산 라인의 투입으로 더욱 브랜드 점유율을 확대하는 것이다.

회사 CEO 크리스틴 (Christine Day)은 "다음 시장 기회는 남장 분야에 나타난다. 특히 캐나다에서 남장 판매가 전례 없는 속도로 늘어날 수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절호의 기회다"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로몬 판매 총액의 8%만 차지하고, 올해 초 현재 남성복 매출액은 12%로, 심지어 명절 판매 정상 시기에 판매총액의 15%를 차지했다.

크리스틴은 지속적인 성장으로 로로몬 생산라인을 확장하고 캐나다와 미국의 업무를 확장하기로 했다.

바로 < p >


'p'은 남성복 소비 수요가 늘지만 남성이 쇼핑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연구기관은 여성에 비해 남성이 의류 제품을 적게 소비하는 것은 남성이 패션, 외모에 관심을 두지 않는 것이 아니라, 외부 요인이 소비의 발걸음을 막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대부분 남성들이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시간을 소모하는 데다 체력을 소모하는 데다 남성 소비자는 자기감에 더욱 신경을 쓰며 타인의 심의를 좋아하지 않는다.

따라서 실체점에서 옷을 구매하는 것은 남성 소비자의 첫 선은 아니다.

바로 < p >


'p'은 유럽 시장 감지기관의 조사 자료에 따르면, 미국의 21%가 최근 일주일 인터넷 사이트에서 일부 평론적인 글을 읽고 같은 일을 한 여성이 14%에 그쳤다. 이외에도 남성은 인터넷 브라우저 뉴스 및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정보의 주요 원본으로 보고 있다.

이들 데이터들은 남성의 소비자원을 파악하고, 남성의 패션 산업에 대한 남성의 태도를 바꾸려면 인터넷을 최대한 이용하고, 인터넷 쇼핑이 남성들에게 더 잘 어울린다.

남성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몰에 더 경향이 있지만, 그들은 반드시 전자상거래가 가져오는 부합체, 예상에 맞지 않는 위험을 감당해야 하는 것도 남성들의 대량 구매를 방해하는 중요한 원인이 된다.

바로 < p >


'p `strong `의 소비자 장애 판매 모드 변혁 ` `


‘p ’은 이로부터 남성복의 소비방식은 혁명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미국 온라인 소매상 트런크 클럽은 이 변혁을 이루며 전통 판매 패턴을 전복했다.

바로 < p >


'Trunk Club 은 시카고에 위치한 남성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고단 복장 비즈니스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는 우선 소비자가 좋아하는 의상 스타일, 색깔, 일상적인 사이즈와 수용할 수 있는 가격을 적어 드립니다.

이후 웹 사이트의 의류 고문은 이상 정보에 따라 소비자에게 박스 의상을 부쳤다.

소비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고, 싫어하는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선택하고, 사용자는 남긴 의류를 위해 지불해야 한다.

소비자들은 전화, 비디오 방식을 통해 사이트 의상 컨설팅 컨설팅을 통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p'이라는 패턴은 패션 예민하지 않은 남성에게 적합한'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exm.com /com' 의상 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쇼핑 시간을 절약했다.

사용자는 더 이상 상점에서 직접 골라 입어 볼 필요가 없다. 이 과정은 집과 사무실에서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트런크 클럽과 블로그가 도입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며 복식에 대한 보급된 지식, 미식미주 등 남성들이 선호하는 화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사이트는 미국 중산계급 남성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바로 < p >


'Trunk Club 의 최고경영자 블레엔 스파리 (Brian Sparly)는 "Trunk Club 은 특히 남성에게 특별한 쾌적한 쇼핑 방식을 제공해 전자비즈니스의 편리함과 전통쇼핑을 겸비할 수 있는 믿음직한 의미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Trunk Club 이 생기면 남자들이 만족스러운 옷을 살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또 현재 트런크 클럽이 3500여 명의 활발한 고객, 회사의 목표는 매년 영업수입이 3 ~5배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사이트는 50여 명의 남성복 캐주얼 정장 브랜드를 포함해 판매 의상의 가격을 포함해 고급 소매점과 비슷하다.

목표 고객은 남성일 뿐, 대부분의 시간은 돈보다 더 소중한 기업의 관리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바로 < p >


'p'은 트런크 클럽과 컨설팅 비용을 받지 않는 것이 아니라 전통 소매상과 같은 모든 이윤이 소매 거래에서 도매가로 구입한 뒤 소매가격으로 소매가격으로 소매가격으로 판매됐다.

바로 < p >


'p'은 전통 소매상과는 달리, 여기는 이른바 판매원, 의류 컨설턴트이자 스타일리스트, 그들의 주요 직책은 소비자들의 심미와 미관을 얻는 데 도움을 주고, 소비자들이 의존성을 갖고 있어 소비자들이 소비자들에게 의견을 합리적, 중켄을 제공할수록 소비자들이 계속 구매할 수 있다.

기존 소매점과는 달리 판매원들과 소비자의 관계는 주동적인 판촉과 수동에 한정되지 않고 긴밀한 연락이 부족한 관계는 지속적으로 지속되기 어렵다.

바로 < p >


'p'은 현재 Trunk Club 별의 특색 비즈니스 패턴을 전복시켜 복장 소매업종의 전통 패턴을 전복할 수 있으나 지속적인 성공을 얻을 수 있을지 보편적인 적용성을 갖고 있는 지 더 고찰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의상 업계 첫 O2O 플랫폼 네트워크 홈페이지 정식 상선

즉시 뉴스
|
2013/5/9 19:35:00
33

사고방식은 출로 내외 환경의 격변의상업이 곤경에 빠졌다

즉시 뉴스
|
2013/5/8 21:07:00
22

소닌이 마케팅을 일으킨 ‘ 청춘 폭풍 ’ 은 전기 업계에서 휩쓸려 왔다

즉시 뉴스
|
2013/5/8 21:02:00
38

사치 브랜드의 암전은 끊임없이 존 갤리노에서 내막이 나옵니다.

즉시 뉴스
|
2013/5/8 21:00:00
27

의류 업계 는 지속적 으로 발전 할 수 있다: 정보화 추세 는 반드시 실행할 수 있다

즉시 뉴스
|
2013/5/8 20:38: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임대료가 끊임없이 소매상을 무너뜨리는 마지막 볏짚으로 오르는가?

최근 상가 공치된 것은 중화광장뿐만 아니라 기자가 방문한 결과, 기차역의 동방보태, 유행전선 등 개업한 지 여러 해 된 대형 상점들도 잇따라 철수했다.가유태양성 3층 상품 백화점에는 소량 점포가 있고, 전선의 남몽궁게임기가 탈퇴한 뒤 10여 개의 빈자리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