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산 검사 검역국
'남경 시민장 선생의 딸이 공부하는 남경사범대학 유치원은 올해 4월 군훈련을 진행했다.
학교 측은 아이들을 위해 통일 옷차림의 미혹적인 군복을 추천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후 `a target =`u blank `http: `http://wwww.sjffzxm.com `이 `가 `가 `가 `를 찌르는 냄새가 난다.
물에 씻어 말려도 냄새는 여전히 제거할 수 없다.
바로 < p >
장 선생은 아이의 건강을 위해 권위 검사기관에 보내는 미채복 검사기구를 검증하고, 아이가 입은 미채복 마름알데히드 초표를 초과하여 검사결과에 불합격했다.
그러나 이후 < a target = < u blank > href = "http://www.sjfzexm.com > 의상 < < a > 의 의류 >도 조사 보고서를 하나 제공했으나 미채복 품질에 합격하였다.
더욱 수상한 것은 이 두 보고서가 같은 검측기관에서 나온 것이다.
바로 < p >
‘p ’과 같은 군훈복은 왜 두 가지 다른 결과가 나타났을까? 장 선생이 진일보한 결과, 결과는 놀라웠다.
본래 군훈복의 생산업체들은 확실히 검사를 받고 불합격 결과를 얻은 후에는 이욕에 휘말려 보고를 제멋대로 수정하고, 어목혼주를 꾀했다.
바로 < p >
바로 포름알데히드가 적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낯설지 않지만 포름알데히드 초표를 떠올리면, 사람들이 종종 실내 인테리어 재료를 연상할 수 있어 매일 입는 의상이 포름알데히드 초표가 될 지 주목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복장에 포름알데히드 초표가 인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을 통해 `방직 `의 역할은 주로 탈색을 방지하고, 둘째는 주름을 막기 위해 더 좋은 착용 효과를 냈다.
그러나 과량의 포름알데히드는 인체 건강에 해롭다.
포름알데히드는 피부와 눈 점막에 강한 자극 작용을 한다. 방직품에는 과량 포름알데히드 가 존재하면서 점차적으로 풀려 피부와 호흡기 를 통해 인체에 위험이 생기고, 특히 유아를 자극하는 피부와 호흡기를 자극한다.
영유아 속옷은 몸에 꼭 붙어서 입는 것이니 해해가 더 클 것이다.
아이가 포름알데히드를 입고 몸에 영향을 받았을 때, 가벼운 증상은 눈물, 기침, 접촉성 피부염, 손가락, 손톱 발통 등이 심한 경우 불면증, 두통 등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장시간 포름알데히드를 입고 저제량의 포름알데히드를 흡입하면 만성 호흡기 질환, 결막염, 후두염, 천식, 기관지염 등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바로 < p >
<쿤산 검역국 경방검사과양양양 과장은 현재 우리나라 의복의 발전과 외국의 선진국과 큰 차이가 있음을 나타내고 있으며, 백성들은 의류 포름알데히드 함량 등 상식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사실 복장은 다양한 안전 요소를 포함하고 포름알데히드 뿐만 아니라 ph 값, 색감도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 분야에서는 모두 관련 규정이 있다. 만약 초과 입찰이 되면 인체 건강에 해롭다.
다만 요 몇 년 동안 모두 식품 안전에 대해 비교적 중시하고 의류 안전에 대해서는 아직 중시하지 않았다.
우리나라 < 국가방직제품 기본 안전기술규범 >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대해 제한된 규정: A 류 제품, 즉 영유아용품, 포름알데히드 함량은 반드시 20밀리그램 / 천그램, B 류 제품, 즉 직접 인체피부를 접촉하는 제품, 포름알데히드 함유량은 75밀리그램 / 킬로그램, C 제품은 인체피부를 직접 접촉하지 않는 제품으로,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300밀리그램 / 킬로그램보다 낮아야 한다.
바로 < p >
‘ p '' 그럼 소비자는 아동복을 어떻게 골라 구입해야 할지, 일정양과장의 건의를 통해 소비자는 선택, 소문, 세탁, 관등 방법을 통해 초보적 감별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주로 저렴한 염료와 조제에서 온 만큼 부모가 아이에게 구김 처리를 해본 의상을 구매하지 않으며 도안 위의 프린트가 딱딱하지 않게 색채가 선명한 농후한 옷을 사지 마라.
바로 < p >
‘p > 에는 아동복 위에 특별한 자극적인 냄새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포장백을 열어야 한다.
바로 < p >
세탁: 포름알데히드가 쉽게 녹는다. 만일 아동복을 사서 집에 돌아가지 않도록, 급히 아이들에게 입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맑은 물로 충분히 헹구고 입는 것이 좋다. 특히 몸에 붙은 속옷 속바지는 위험에 미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관: 아이에게 새 옷을 입힌 후 피부 알레르기 불안, 음식 부진, 기침 등 증상이 나타날 경우 포름알데히드의 화를 빨리 갈아입고 병원으로 진료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
- 북경 최초의 전문 액세서리 매장 계풍 개업
- 본토 브랜드 대표 인물 공유선 상선 아래 융합 전략
- 이번 주 직장 관전: 직장 보면 고단인맥 자원
- 소산기업의 수출 신발 부츠류 방직품은 새로운 장벽에 직면할 것이다
- 갈수록 많은 중국 의류 업계 의 기업 이 동맹 으로 들어갔다
- 올레스 실적 이 큰 브랜드 점포 연간 5000만 위안 이다
- 2013 중국 국제 모직 니트 의상 박람회 개최
- 필라그모 대 중화구 20% 가속 우승 순이익 3자릿수 역시장 성장
- 오페라'홍방 재봉'은 영파의'홍방 재봉사'의 창업 정신을 과시했다.
- 항주 는 본토 브랜드 의류 의 미품 거래 기지 를 만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