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빠른 패션 '의상 브랜드의 잇달아 국내 아이아이 의류 시장
‘p ’은 현재 0 -14세 어린이 수량이 3억에 육박하며 거대한 인구수가 유아 시장에 수요를 가져왔다.
여기에 80 후, 심지어 90 년 만에 엄마가 주력 소비군체로 떠올랐고 소비 투입은 이 세대 엄마의 보편적인 특징이다.
바로 < p >
의 의상 ``가 `의 전체 환경은 유아 아동복 시장에 충격을 주지 않은 것 같다.
어제 2100개 브랜드를 운집한 제 13회 상하이 CBME 임신 아동이 개막했다.
상보 기자는 출산 최고봉으로 만들어진'영동경제'에 수익을 얻고 있다. 유아아동복 시장의 역세성장'전범'이 되고 있다. 업계 생산액이 연간 25 ~30%로 늘어나는 브랜드가 끼어들면서 85 후 젊은'조모'의 소비 수요를 어떻게 맞출 수 있을지 경쟁의 중점이다.
바로 < p >
바로 국산의류 업계의 날에는 좋지 않다. 상보기자가 상해 세관에서 알게 되면서 해외'빠른 패션'을 따라'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sjfzim.com' 브랜드'의상'을 잇는 분분쟁과 함께 동맹 국가의 저가복 수입이 급증하면서 국내 브랜드의 시장 점유액이 엄중한 도전을 받았지만, 아동복은 의류업계의 예외다.
바로 < p >
‘p ’은 현재 0 -14세 어린이 수량이 3억에 육박하고 있는데, 거대한 인구수가 우선 아동복 시장에 수요를 가져왔다.
여기에 80 후, 심지어 90여 년 만에 엄마가 아동복의 주력 소비층이 되며 소비 투입은 이 세대 엄마의 보편적인 특징이다.
이로써 영동경제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국가통계국이 발표한'2012 -2015 아동복 산업보고서', 아동복 산업의 생산액은 연간 25 ~30%에 달한다.
바로 < p >
은 2012년 1월 미국 컨설턴트 샐리윈에 따르면 2015년까지 중국 영유아 의류 면품 및 일용품 시장 용량은 279억 8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보 기자는 전시회 현장 한 공장에서 알렸고, 아동복 업계의 털 이율은 50%에 달하며 순익도 10%로, 대부분의 성인 의류 브랜드를 잘 표현했다.
바로 < p >
'p 시장 확장은 새로운 브랜드의 진입, 구찌, 버버리, 디어, Stellar McCartney, Dolce &Gabbana, Fendi, Aramni 등 사치 브랜드들이 올해 속옷, 속옷, 액세서리 등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런 대형 카드를 제외하고는 실상 아동복 시장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천고양이는 지난 17일'아기 계획'을 시작하겠다고 공식 발표했다. 첫 번째로 400개 브랜드가 어린이 성장 시리즈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시작했다.
바로 < p >
‘더 많은 브랜드 입주 아동복 업계의 대세를 설명하고 국내 아동복 시장의 문턱이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한다.
심천시 의류 업계 협회 임신 유동 산업위원회 주석은 어제 사실상 아동복을 잘 하고 품질 요구, 기술력, 아동복 검사 표준 등 종합 경쟁력을 요구해야 한다고 밝혔다.
특히 현재 80후부터 90후까지 여성이 주력 소비군으로 떠올랐으며, 가격을 제외하고는 아동복의 안전과 품질을 중시하며 패션과 개성을 동시에 겸비했다.
영아 아동복 업체는 영리 지속을 보장해야 하며, 반드시 이 주류 추세를 파악해야 한다.
바로 < p >
'p 매장 수량이 1300개를 넘어 3 -14세 대동 시장에서 꽤 인지도가 있는 아동복 브랜드 앤니엘 (ANIL)이 현재 제품 중 0 -3세로 이동하고 있는 유아시장의 브랜드, 출시된 유아 제품 단품이 가장 높은 가격에 달할 수 있으며 현재 2선 도시를 주선하고 있다.
바로 < p >
'Annaa 시장 센터 총감 남바탁'은 "지난해 가을 겨울부터 영유동 의상 시장에 진입했고, 녹색 환경보호 원단을 제외하고 디자인 스타일에도 깔끔한 패션을 선보여 젊은 엄마의 심미에 맞는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바로 < p >
<남명탁 >은 “ 안전성 ” 을 1위에 두고 있는 경쟁점이며 포름알데히드, 아질소, PH 가치 등 지표에서 회사의 요구는 심지어 국가적으로 규정한 A 류 기준보다 엄격하다.
이 밖에 회사 는 제품 을 시리즈 화, 외출복, 속옷, 속옷, 선물함, 액세서리 등 여러 가지 제품 을 분간해, "가정복 은 안나아 유아 제품 의 30%" "
이 회사의 올해 판매는 13억 위안을 돌파할 것으로 알려졌고, 갓 시작한 영유아복은 수천만 위안이지만, 후시장의 발전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브랜드 추적 | 2010 당 사자궐기 새로운 모드 해상 (3)
- 경제 정책 | 심사서: 내부 양리 성6앙 기업의 거물 재무 유폐
- 브랜드 추적 | 2010解析唐狮崛起新模式(2)
- 옷차림 | 엘엘 중국 보하운드 겨울 슈즈 대박 방송.
- 브랜드 추적 | 2010 당 사자궐기 새로운 모드 해상 (1)
- 분석 연구 | 2010 중국복 기업 조정 도전 기회
- 옷차림 | 정중하게 꾸미다 다시 나가다 & Nbsp; 북경 지하철 유행을 배우다
- 상가 속보 | 프라다나 밀라노와 홍콩 양지에서 출시된다.
- 분석 연구 | 2010 무역 보호 기술 장벽 증가
- 경제 정책 | 감사서 검지는 중앙 기업의 재무 수지 폐단 & Nbsp; 첫 단독 공고
- 의류 업계는 여전히 전반적으로 하향 태세를 유지하고 충칭 복장 기업이 오히려 역세했다
- 화이트 티셔츠 대추천. 상큼한 기질.
- '온주 낙후 '중국 경제에 어떤 경고를 가져왔습니까?
- 웜 코트 스트라이크 쇼 청춘 기색
- 나이키 Free Flyknit 새로운 2세대 현란한 등장
- 여름철 은 흰색 을 입고 다니기 를 가장 좋아한다
- 안양시는 면화 생산지의 우세로 이 지역의 방직 산업이 신속하게 발전하였다.
- 거리를 찍는 미미간과 상큼한 패션의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 방직 복장의 품질 안전은 발전 과정 중 중요한 고리이다
- 상쾌하고 편안하고 편안한 옷 여름철 입는 것 은 더위 도 두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