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은 융모업 수상 이 상표 의 배후 원인 이 있다
2013년 하반기 역사상 가장 가혹한 질의 끝에중은 융단업(000982.SZ)가 다시 입방정으로 밀려들었다.
4월 30일 5일 연기된 중은융모업은 2013년 연보를 공개했다.하지만 투자자에게 또 흉보를 가져왔다.2013년 연보 감사기관인 신영중과 회계사 사무소 (특수통합)(이하 신영중화)(이하 신영중화)로 의견을 보류하는 심계 보고서를 제시해 중은융융모업은 당일 개장부터 정판했다.
일반적인 정판 같지만 중은 융단업의 투자자들에게 조마조마하고 침식 난안.
2013년 9월 중은모업은 매체에 대량의 재무조작 스캔들이 발각됐고, 이후 변호사에게 감사부처에 신고를 받았지만 회사 조작 사항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중은모업에 둘러싸인 의혹은 시종일관 없이 사라졌다.이번 결판 뒤에는 속사정이 쉽지 않을 것이다.
더욱이 안타까운 것은 4월 말부터 정판된 지 한 달 남짓 지났지만 중은 융단업 복판은 시간표가 없다.친교소에서 상호 플랫폼에서 투자자들은 왜 아직 카드를 멈추지 않고 언제 복패를 할 것인지 의문했다.중은 융모업이 흐리멍덩한 답변으로 시장의 의혹을 심화시켰다.
산비가 올 때 바람이 누각에 가득하다.
민감한 시기에 지주 장달이 3년간 주주 미라약업 (600297.SH)이 중은융모업을 감축하겠다고 발표한 소식에 투자자들이 중은모업의 위기가 올 것 같다.
연보 사항 이 정지 월여 로 복패 가 무기하다
2014년 4월 30일 중은융모업은 2013년도 보고서를 발표했다.보고서 기간에 회사 영업 소득 31억 1100억 원, 전년 대비 28.22% 증가, 모사 소유자의 순이익 2.81억 원으로 전년 대비 0.21% 증가했다.
그러나 이 같은 평범한 연보가 심계기관의 신영중과 보류를 받아 연쇄 반응을 일으켰다.
신영중과 출구한 중은융모업에 따르면 2013년 연도 감사 보고서에 따르면 보류의견을 유발한 사항은 중은털업 지주 영하 중은하중은모직 국제그룹 유한회사 (이하'중은모그룹')가 중은모업의 일부 원털 개인 공급업체에 대출 담보를 제공해 자금 왕래가 존재하고 있다. 이들 원털 개인 공급업체와 중은융모업은 수매 거래가 있다.
회계사는 현재 실행되고 있는 심사 프로그램이 이들 사항에 대한 충분과 적절한 감사 증거를 얻을 수 없다고 판단해 이들 사항의 구성 관련 거래와 중은융모업 2013년도 재무보고서 관련 사업에 대한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같은 날, 중은 모직 게시 게시.이와 함께 회사 이사회는 신영중과 제시된 보류의견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 설명을 했다.
2009년부터 중모그룹과 은행이 금융 창신상품의 협력을 전개하고, 즉 캐시미어 공급업체와 은행에 특별 대출 계약을 체결하고, 중모그룹이 보증금 30% 를 제공하고, 중모그룹, 초생국, 마생국, 마생명, 제3자 연대 책임 담보로, 은행이 1년 동안 양털 공급자에게 대출해 양털 원료 채용을 제공하고, 반드시 지정 기업에 납품해야 한다.
중은모직 이사회는 결국 결론을 얻어 회사 대주주 및 실질적인 고소인이 원료 공급자의 담보 행위를 구성하지 않고 연관 담보로 회사와 캐시미어 공급업체의 구매 거래를 완전히 따르고 시장 거래원칙에 따라 회사가 중모그룹에 어떤 형식의 자금 지원을 하지 않고 형성된 거래 사항은 연관거래를 이루지 않고, 회사의 2013년도 재무보고서 관련 사업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지주주와 상장회사 공급업체 사이에 자금 왕래나 업무에 담보를 제공하는 것은 법적 규정을 위반하지 않고 실제 경제 생활에서도 흔치 않다.”상하이 엄의명 변호사 변호사 엄의명은 뒷심사사가 발표한 보류 의견이라고 밝혔다.
감사사가 발표한 보류의견으로 보면 회사가 제공한 감사 증거가 완전하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심리사가 진실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분석도 엄의명 분석에 대해 2013년도 재무보고서의 일부 항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이 말은 더욱 중요하다.첫째, 대주주가 공급자에게 담보를 제공하거나, 돈이 있어도 상장 회사 자체의 연도 보고서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 실제로는 영향을 미치지 못할 것이다.그러나 이 말은 백지흑자로 쓰여졌다는 뜻이다. 비록 심리사가 의견을 보류하는 심계 보고서를 내놓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왜 이런 심사 보고서를 작성했는지 설명을 하지 않았고, 이 이유에 대해 공고할 때 보류한 것은 아직 공개하지 못했다 "고 말했다.
6월3일 6월4일 재테크 주보 기자는 신영중과 이번 회계사 사건군과 상영영에게 연락을 받았지만, 2인당 중은융모업에 대한 2013년 연보에 대한 의견 보류를 거부했다.
무엇보다 4월 말부터 폐쇄된 지 한 달 남짓 지났지만 중은 융단업이 언제 복판됐는지는 시간표가 없다.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서 투자자들이 회사를 왜 이렇게 오랫동안 폐쇄하고 언제 복판할 것인지 추궁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중은 융모업 측의 답변은 흐리멍덩하여 속은 알 수 없다.“심사 사항이 미루는 시간이 길고, 범위가 넓고, 감사기구는 완비된 심사 절차를 거쳐 충분한 심사 증거를 얻었고, 회사와 대주주가 현재 관련 업무에 적극 협조하여 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조기 복판을 검토하고 있다 ”고 말했다.
6월5일 재테크 주보 (소신 공중호 money -week) 기자가 중은 융통업 회장 비진효비를 전보 쳤다. 그는 "회사와 지주주주주주와 적극 협력 심사 기관에 대해 연보 보류사항을 검토 중이며 심사가 끝난 후 회사의 공고감사 결과를 확인하고 복원할 것이며, 그 때 의문은 공고에서 답을 찾을 수 있으니 회사의 공고에 주목해 주십시오"고 답했다.
재무 조작
복판은 멀지 않아, 회답이 얼버무리며 시장에 중은융모업에 대한 의혹을 심화시켰다.
실제로 2013년 하반기 이후 조작된 의혹은 한결같이 중은융모업을 둘러싸고 있다.
2013년 9월12일 언론이 여러 글을 발표하고 재무 경영자금 등 전반반반반반반의중은은융융융업업에 대해 주요 7분야: 회사의 재재재재재품등등등등등등득이윤증가증가증가증가이윤증가증가증가증가증가증가이윤증가이윤이윤증가이윤증가이윤증가이윤, 재재무경영경영경영경영경영경영경영경영경영자금, 부동산 수출수출신고신고신고신고신고상수출수출수출수출수출수출업무면면면면면면면면면면면면면면면취취취77대 분야: 회사의 상재재재재재재재재등등 5개 내내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품품품등내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거래가다
갑자기 중은 융모업이 풍구랑으로 밀려들어 사면초의 경지에 빠졌다.
더 나쁜 소식은 뒤에 있다.9월 22일 엄의명은 중국 증감회에 실명 신고했다.엄의명은 신고서에서 관련 글을 읽은 뒤 보도의 신뢰도가 높다고 보고, 중은 융모업이 허위 정보를 드러내는 중대한 혐의가 있으므로 증감회에 신고했다.
수상쩍은 것은 곧 증감회가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9월 27일 증감회 뉴스 대변인은 예행 뉴스 브리핑에서 영하 증감국에서 관련 보고를 검토하고 중은융모업에 현장 검사를 전개했다고 밝혔다.검사 중 영하 증권국 은 구입 계약, 운송 계약, 명세부, 영수증, 출고증, 지불 증명서 등 일부 영수증 을 추출 해 그 일부 재고품 에 대한 자료 를 세관'구안전자 집법 시스템'에 대한 데이터 를 대조해 일부 거래 관계자 에 대해 현지 방문 했 다.
최종 결론은 중은모업의 조작 사항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감사 부서는 한차례 정음하여 중은 융통업 재무 조작에 휴지부를 그려 보였다.그러나 7개월여 만에 중은융모업은 2013년 연보 감사기관에 의해 의견을 보류해 정점을 맺고 시장이 가짜에 대한 의문이 다시 퍼졌다.
우리가 증감회에 신고할 때 증감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하지만 왜 문제 없는 기업이 지금은 감사기관에 의해 의견을 보류하는 심사 보고서를 내놓았을까? 이 보류는 것은 문제가 아닌 것 아니냐? 엄의명은 의문을 표한다.
우리는 증감들이 들어와서 이 일을 똑똑히 조사하기를 기대한다.다른 회사와는 다르기 때문에 중은융모업은 언론에 의혹을 받고 시장에 재결의한 사람이 신고하고, 결국 증감은 결론이 없는 기업을 할 수 있다. 이제 문제가 생겼는데, 당신은 어떻게 공중으로 교체할 수 있을까. 당신은 당시 왜 그런 결론을 내렸을까? 지금 시점에서 조율을 보완할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화남 한 명방직복장업계 분석사도 재테크 주보 (위신 공중호 money -week) 기자에게 “중은 융모업은 이미 오래 안 따라갔고 자금 사슬이 너무 긴장된 것 같아서 재무안전의 각도에서 이미 이 표를 제거했다 ”고 말했다.
이 분석사는 중은모업이 전략적으로 선전을 잘하고 있지만 재무적 차원에서 회사의 문제가 적지 않으며 자산부채율이 높고 현금 흐름이 긴장되고 회사의 경영은 자금 투입자금이 비교적 큰 업종으로 재무압력이 크다.
또 중은 모직에 주목하는 한 사람이 장기간 결판 원인을 추측했다.이 중 각 측이 모두 조율하고 있다. 첫째, 새로운 회계사 사무소를 조정할 수 있을지, 원래의 회계사 사무소에서 유보할 수 없는 심사 보고서를 제시하고, 이런 일은 반드시 하고 있을 것이다. 둘째, 어쨌든, 나는 증감회나 현지의 증감독, 거래소, 교역소를 조정할 수 있을 것이며, 반드시 가능한 한 빨리 의견 없는 심사 보고를 제시해야 한다.어떻게 가능한 한 빨리 꺼내야 할지, 각 쪽도 틀림없이 노력하고 있을 것이다.
“만약 도저히 내놓을 수 없다면 지금은 이미 누군가가 있다고 믿는다. 예컨대 당시 결론이 없었던 증감회나 증감회 관계자, 회사 고위층 자체를 포함해 이 문제를 고려하고 있다. 어떻게든 어떻게든 보완할 방법을 강구하겠다.”이 관계자는 "중은모업의 미래에 대한 영향에 대해 아직 논평을 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분석했다.
민감한 시각에 중은융모업은 주주미라 약업에 충실히 퇴당을 치르고 투자자들이 회사의 위기를 느끼게 하는 것 같다.
미라약업은 2014년 6월 12일 연간 주주주총회를 열고'회사 2013년도 이사회 업무보고 '등을 포함한 8개 안건을 확정했지만 5월 30일 회사가 갑자기 공고했다. 대주주미라그룹은 최근 주주주총대회 임시 제안을 요구하며 주주주총대회 임의권회사 이사회 교역 중은모업 주식 거래를 제안하기 위해 구체적인 거래원인은 밝히지 않았다.
2011년 중은모직 주주가 된 이후 미라약업이 중은융모업의 주식을 거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고에 따르면 2011년 4월 29일 중은 은모업이 해금 이후 3일째, 회사 대주중모그룹이 지주하고 있는 주식 990만 주를 차지하며 총 주가가 3.56%, 거래금액은 1.33억 원이라고 밝혔다.마감은 바로 미라약업이다.같은 날 미라약업은 대외투자 공고문을 발표했으며 회사는 13.46위안 /주식을 선전증권거래소를 통해 대종 교역 플랫폼을 통해 중은융모업의 무한매매 주식 990만주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당시 미라약업은 중은융모업 주식을 매입하는 이유로 ‘중은모직의 내부 통제 제도가 건전하고 회사 치리 구조가 완벽하다는 것을 풍자했다.
이후 3년 동안 미라약업은 중은융모업을 고수했다.
2011년 중은 융단업 중기 이윤분배 (10주당 10주) 이후 미라약업의 지주 수가 1980만주로 바뀌었다. 2012년 8월 28일 중은모업에 참여한 주식은 3.89원 /주식으로 594만주를 획득했다.2013년 말까지 미라약업은 모두 중은융모업 2574만 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총 주식의 3.58%를 차지했다.
하지만 현재 충실한 미라약업도 퇴국했다.중은융모업은 연보 사항에 의해 정지된 지 한 달여 넘게 겹쳐 겹겹치는 배경 아래에서 상상을 금치 못했다.
"미라 약업에 대한 폭로요.교역회사의 주식 사정은 어떤 투자자들도 모두 그 투자 행위를 결정할 권리가 있다.대주주 및 본사 전체 직원이 회사의 미래 발전에 대해 자신감이 넘친다.중은 융단업 회장 비밀 진효비는 재테크 주보 기자에 응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국제 최신 유행 패션 & Nbsp; 중국이 이틀 밖에 안 남았다
- 전문 시장 | 전체적으로 상고 후 저태세 & Nbsp; 2011 화섬유업이 하차조정기에 접어들었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조양2011 소비 신고: 의상 신발 모자 1위
- 패션 브랜드 | 국제 대형 브랜드의 10대 품질을 점검하다 "구덩이 아버지 사건 (상)
- 전시회 특집 | 透过intertextile面料展看企业提升市场开发运营能力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从“3·15消费者权益日”看纺企自检质管通道
- 전시회 에피소드 | 리Z & Nbsp; & Nbsp; LISA: 색다른 여성의 매력을 만든다
- 기업 정보 | 平湖打造百亿服装箱包专业市场
- 전시회 뉴스 | '기씨묘씨 '2012 CHIC 등장합니다.
- 업종 투석 | 방직 의상 '브랜드 위치' 연구: 2월 소비 데이터 계속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