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년 동안 160여 쌍의 호두화를 만들었다

2015/1/28 15:44:00 34

호두화수공제화 기술

1월 26일 오후, 기자가 길 영입가로 들어오자 노인은 노화안경을 쓰고 창 앞에서 호두화를 만들고, 탁자 위에 바늘 두선머리, 가위, 가위 등을 놓고 있었다.

구두 밑창을 박다

그리고 많은 컬러 원단이 있습니다.

한쪽에 쌓여 있는 크고 작은 월병 상자와 찻상자가 기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원래는 노인의 보배들은 모두 안에 간직하고 있으며, 모든 상자에는 호두화, 양화, 양화, 미쥐화, 곰고양이 신발, 토끼 신발 등, 아주 생생하게 보이는데, 노인은 신발을 한 켤레에 가지런히 올려놓았습니다. 허허, 91개의 색채가 선명한 호두화, 갑자기 방안에 기쁨의 분위기가 가득했습니다.

이 신발들 은 모두 노인 이 한 땀 한 땀 한 땀 이다

수공 봉제

옷배배배신도 이렇게 작게 보지 마라, 공차례도 적지 않으며, 풀배외에도 촘촘하게 신발을 꿰매고, 다시 정교한 도안을 수놓아 마지막에는 예쁜 이삭을 달고 있다.

노영진 으로 만든 호두화 는 대개 는 앙증스럽고 정교하고 예뻤다

장식하다

성의 ‘벽화 ’는 최소 5센티미터 길이다.

노인은 섣달 그믐날 밤 사람들은 대련, 폭죽, 만두 등 풍습을 제외하고는 벽에 호랑이 신발을 걸어서 걸어놓은 신발을 벽화로 부르고, 조화롭고 사악한 가정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서다.

길 아주머니가 만드신 두 쌍의 두 짝마다 모두 수놓은 그림이 있다. "이 한쪽은 수놓은 물고기가 연년에 여유가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 쪽은 수놓은 두 마름형. 바로 아기들이 총명하고 총명하고, 신발 밑에는 큰 열매가 쌓여 있고, 신발의 양쪽 수놓은 사다리와 펜, 아기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향상시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길영진은 이 좋은 바느질은 어릴 적에 어머니를 따라 배운 것인데, 손재주가 있는 그녀는 자수, 짜임새가 다양하다.

2013년 초부터 바느질을 다시 한 번 습득해 호두화를 만들었다. “은퇴는 집에서 빈둥거리고 노래를 부르지 못하고 춤도 못 추고 마작을 하지 않고, 이 신발을 만들며 재미를 찾는 즐거움을 즐긴다 ”고 말했다.

노인이 벙글벙글 말했다.

노인이 호랑이 신발을 만들기 시작하는 것은 기쁩니다. 2년 만에 그녀는 160여 켤레를 하였는데, 그중 70여 켤레가 친척과 동창에게 보냈다.

관련 링크:

베이비 선화는 전복성, 유연함, 통기도 주의하는 것 외에도 문제가 있는 소재를 피하고, 신발의 겉모양을 고르면 화학 염료를 바르고, 맛이 무겁지 않은지, 색상을 바르면 색이 빠질 수 있고, 구강 기기에 있는 아기는 입에서 부딪히기 쉽고, 심지어 신발을 깨물면 입속으로 들어가면 건강상의 위험이 생길 수 있다.

또한 신발의 세공과 디자인을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아기를 물리거나 떨어뜨리기 위해 애기들을 착복하지 않도록, 이 부분의 공장들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비싼 것은 좋지는 않지만, 한 푼 값은 너무 낮은 스니커즈, 마미는 최대한 구매를 피하고, 아이 건강을 위해 의미있는 투자를 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학부모가 부담만 되면 재질이 좋고 편안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마미는 아기를 위해 신발을 살 때 기본적인 분별능력을 배워서 재질, 차공, 미끄럼 방지 효과 등을 포함해야 좋은 신발을 골라낼 수 있다.

오후에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정확하다. 오후에 발이 붓기 쉽기 때문에 아침에 신발을 사면 오후까지 신으면 발이 너무 빡빡해지고 신을때 걸을 때 걷는 것이 편하고, 신발은 넓고, 너무 꽉 끼지 않는다.

어른이나 어린아이, 좋은 신발을 고르는 것이 무엇보다'발가락마다 춤출 수 있다'는 느낌을 낸다.

신발의 무게도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경공을 하고 싶지 않으면 육중한 신발을 신으면 쉽게 걷기 어렵다.

또한 신발끈을 묶는 신발은 안전할 수 있지만, 귀찮지만, 지금 신발은 비교적 좋은 마귀 펠트 대신 신발끈을 신는 것이 더 편하고 신발끈을 묶지 않는 어린이가 신기에 잘 어울린다. 하지만 마귀 펠트 피부에 찔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디자이너 운석 스타일 3D 프린트 신발 출시

제화 기술
|
2015/1/28 15:37:00
19

바느질 밑의 전통 제화 기술.지키는 것 말고도 산처럼 가득한 부애!

제화 기술
|
2014/12/26 20:02:00
25

고특이 제화 공예 를 전면 해석 하다

제화 기술
|
2014/12/26 19:59:00
196

제혁기술 키워드: 스마트 자동

제화 기술
|
2014/12/26 19:53:00
31

제화공예: 구두면 설계 과정의 기술

제화 기술
|
2014/12/26 19:50: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본토 의상 디자이너 빅토리아 꿈은 중국 원소를 세계로 향했다

2014년에는 APEC 가 지도자의 의상 디자이너로 초청받고 있다. 빅토리아는 줄곧 꿈을 꾸고 있다. 바로 중국 본토브랜드 의상을 세계로 나아가게 하고, 중국범이 세계로 나아가게 하고, 세계급 패션 무대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