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주식 어음 거래 5대 당신이 주목할 문제
월요일 (2월 9일)이 시작된 주식 매매 시점은 중국 주식시장이 새로운 발전 단계에 접어들었음을 표시했다.
중국 감독기구는 2010년 주식 선물 발표 후 비준한 최초 주식 파생품 상증 50ETF 기한권 계약을 월요일부터 상하이 증권거래소에서 상장거래를 하고, 계약표는 중국 일부 대형 기업 주식 표현의 상증 50ETF를 추적했다.
외매는 첫 날 전망을 던지고 현물시장에 대한 영향 및 초기의 거래 전략 등 시장 참가자들과 분석사를 인터뷰했다.
초기 거래 전략
산서증권 자산관리본부장 송기호 사장은 가장 주요한 커버 전략이나 상증 50ETF 현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등기권이나 매입 반액을 점검하고 있다.
국금 증권 재산 관리센터의 분석사 서효훈 씨는 인수 기금을 팔면 창고 원가를 낮출 수 있다. 매입 기권은 대충이 주식 하락 위험을 떨어뜨릴 수 있다고 말했다.
국태군 안금융파생품 연구소 조효혜는 1급 투자자가 보증을 할 수밖에 없다고 지적해 기권보험의 기능을 더욱 두드러지게 했다.
언론에 따르면 중국은 기권투자자를 위해 세 등급의 권한을 설정해 상응급 시험자를 통과할 수 있다고 전했다.
첫날
의뢰 예측
조효혜는 첫 날 투입하거나 싱겁게, 시장 간 PK 의 성분이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
해통선물창신사업군 임준행 임준행 감독은 감독층의 엄격한 통제 아래 이번 ETF 기한 상장에는 과도한 투기 현상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전에 마감할 때 가장 활발한 건 행권 가격 2.2위안 위안, 3월 만료기한 계약을 마감해 약 353장의 계약이다.
현물 시장에 대한 영향
조효혜는 해외 경험이 정주파동 증폭을 보이지만 중국 상황이 다르다고 말했다.
투자자가 적어 보증금 비율과 자금 원가가 비교적 높다.
송계호는 2010년 주식 선물로 지금까지 50ETF 기권의 투자자 문턱이 중국 유사 이래 가장 높다고 밝혔다.
송기호는 준하 후 주식시장의 고개 저수입을 보여 시장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조심스러워 상증 50지수 주식 추출에 한계가 있다고 밝혔다.
투자자 집단
서효운은 선진 지역의 계좌가 많을 것으로 전망하고, 전체 개가량은 수천에 달할 수 있고,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투자자 는 해외 투자 경험이 있는, 혹은 기존 권증거래가 괜찮거나, 혹은 패키지 를 희망하는 것으로 보인다.
임준행
기관투자자 중 헤지펀드, 증권업자 자영 및 개인모금에 대한 관심이 더 높다는 지적이다.
전망
임준행은 한국 대만 시장의 경험을 보면 중국의 기권시장의 발전 잠재력이 크다고 밝혔다.
국태군 안증권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 주식 기권은 첫 해에 450만여 장의 계약을 내놓고, 이듬해에 6배 이상 증가해 3200만 장을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준행은 기권제품의 전면적으로 펼쳐지면서 해통선물의 이익은 앞으로 배로 배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심지어 3배나 현재의 수준이다.
송기호는 투자자들이 현물시장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든지 기권은 상응하는 거래 전략을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투자자
위험 관리 새로운 도구 추가
중국이 처음으로 주식 매매매를 시작하여, 이 글로벌 파동적인 최대 주요 주식시장의 투자자들은 위험을 관리하는 새로운 도구를 가지고 있다.
해통선물은 주식 어음거래시점이 결국 주식과 개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2010년 이후 중국의 주식 선물 시장이 10배 가까이 증가했다.
상증종합지수가 글로벌 주식시장에서 지난해 정수 1위에서 올해의 꼴찌로 바뀌면서 주식 매출은 시장에 편한 기구 투자자들을 더 잘 관리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은행 (BNP Paribas) 주둔 홍콩 아시아 주식 전략사 위니어 (Winner) 는 “ 최초 기권제품의 출범은 중국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고 내지의 주식을 국제으로 향하여 자신들의 파생품 시장을 조성하는 웅심을 볼 수 있다 ” 고 말했다.
증권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중국은 지난 5년간 주식시장 구조에 대해 일련의 개혁을 진행하여 주식 선물과 융자 융자 융자 증권 시장과 상호 소통 등의 조치를 내놓았다.
지난해 11월 가동된 상해 항구통은 전대미문의 역량으로 해외투자자에게 위안화로 가격을 계산하는 A 주식을 개방했다.
야촌 지주 (Nomura) 싱가포르 파생품 전략 전세계 주관 Freddy) 는 “ 대형 기구 투자자들을 유치하는 데 중점을 두고 50ETF 기권에 상증 50ETF 기권 등 용두제품은 먼저 발전해야 한다 ”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효과적 소통 | 직장 묘기: 대화 능력 어떻게 향상
- 동료 부하 | 두 대 절기: 동료 따뜻한 직장 찬미
- 형상 | 네 사람 이 직장 의 새로운 페이지 를 개척 하여 인생 의 새로운 장 을 열다
- 스타 디자인 | '사나와 패션'이 끊임없는 인연을 맺고 켄탈이 한몫했다.
- 웨딩드레스 | 베이비와 미란다 코아가 사랑에 시집가는 웨딩드레스 너무 좋다.
- DIY 생활 | 60살에 얼룩도 안 나고 주름도 안 생기고 이런 기교들은 좀 일찍 공부하세요.
- 패션 메이크업 | 일부 부위는 움푹 패인 ‘나의 전반생 ’ 주인공들이 모두 눕는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탁아의 상큼한 인상 2017CBME 17년의 품질은'좋은 원단 +좋은 속옷'을 고수했다.
- 무역 정보 | 국제 순이익 자본 활성 해외 투자 합병 은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
- 종합 데이터 | 경제 전체가 평온하고 6월 방직 의류 소매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