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디자이너: 새 옷 안 빨고 직접 입지도 못해!

2015/9/9 9:18:00 4

패션 디자이너새 옷직접 입고 디자이너

최근 한 번'사람들은 보통 새 옷을 구입한 후 포장을 뜯고 꺼내 입으면 바로 몸에 입게 된다.

새 옷에 주름 방지 처리를 할 때의 화학 약품 인 포름알데히드는 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친구의 소문이 돌고 있다.

그럼 새 옷 안 빨고 그냥 입으면 진짜 발암되나요?

중국 중의과학원 광안문병원 피부과 주임 송평은 긍정적으로 말했다. "이것은 단지 술만, 그리 무섭지 않다"고 말했다.


두 성인이 사면 6성인이 속옷만 세탁한다고 조사했다.


사실 이 소식은 지난 몇 년 전부터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았던 것으로 알려졌고, 이 소식에'생명시보'는 2013년 한 조사에 대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새 옷을 씻는 습관이 있는지 살펴봤다.


데이터는 직관적으로 11266명이 조사에 참여했으나 사온 사람은 22.8%, 대부분 속옷에 대한 특수한 대우를 받았고 61%는 몸에 몸에 몸에 묻는 옷을 세탁해야 한다고 답했고, 8.24%는 어떤 옷도 세탁하지 않았고, 심지어 "새로 사온 후 처음 입는 느낌이 가장 좋았는데, 왜 빨래를 하고 입는 것일까?"


 

  


조사에서 새 옷을 대하는 태도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새 옷이 정말 큰 위험이 있다면 이렇게 씻을 수 있을까?


 

  


종사자 는 새 옷 에 포름알데히드 잔류 가 보편적 인 현상 이라고 말했다


언론에 따르면 우리 나라는 03년부터 포름알데히드 복식을 전면 금지하고 있지만, 가공 과정에서 염색, 정형 등 공정회에서 포름알데히드 성분이 함유된 화학제제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런 현상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한 성복 디자이너 는 일반적으로 막 산 새 옷감 을 종종 새 옷 특유의 냄새 를 내며, 이런 냄새 는 염색제, 정형제 및 유수선 노동자 가 가공 시 에 사용한 화학 물품 이 남긴 것 이다.

이런 맛은 대부분 포름알데히드에서 비롯된다.


 

  


절강 실크 과학기술 유한회사 총엔지니어 완철민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짙은 색 옷에 로고를 찍어야 한다. 먼저 바탕색을 제거해야 한다. 옷의 로고가 더욱 또렷하고 프린트의 색깔을 고정시키기 위해, 수지 정리제, 보유제, 유연제, 점합제 등 포름알데히드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새 옷은 포름알데히드 잔류가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현상이 있다.


새 옷의 포름알데히드 잔류에 해롭습니까?


 

  


포름알데히드를 언급하면, 모두의 보편적인 반응은 모두 집 안의 새 가구, 새로 칠한 벽에는 포름알데히드 잔류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름알데히드 잔류가 인체에 해롭지만, 어느 정도까지 해롭고, 절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른다.


 

  


국가 실내차 내 환경 및 환경 보호 제품 품질 감시 검사 센터 주임 송광생은 공개 석상에서 포름알데히드 오염, 몇 가지 진실한 예를 들어 —


 

  


1 베이징에는 초등학교 4학년 소녀가 새로 인테리어하는 교실에서 공부하다가 결국 백혈병에 걸렸고 정부는 일부 돈을 꺼내 학부모와 학교에서 소송을 하고 있다.


 

  


230년 9월 온주는 어린이 집단 비혈 사태가 발생했고, 결국 원인 검사를 찾아서 새로 인테리어 된 교실 안에 포름알데히드 초표 2 ~3배, 동시에 주변에 화공공장이 표류한 오염물질이 있었다.


 

  


백혈병, 코피는 포름알데히드 초표, 포름알데히드를 장기간 접촉해 일으킬 수 있는 후과다.

사실 포름알데히드는 급성 눈 증상, 기침, 눈물 등의 직접적인 반응 외에도 시력장애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


 

  


그럼 새 옷에 포름알데히드가 암을 일으킬 수 있나요?


 

모든 양에서 해로운 행위는 모두 불량배들이다.


 

  


송평 의사는 발암물과 접촉 농도, 접촉 시간 길이가 맞다고 알려 주었다.

포름알데히드는 휘발적인 기체여서 인체에 적립되기 어렵다.


 

  


또한 포름알데히드는 피부에 대한 질문에 대해 송의사도 자신의 체질과 관련해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피부가 얇고 민감하기 때문에 포름알데히드를 입기 쉬우나 알레르기 쉽고, 또 다른 사람들은 민감하지 않다"고 소개했다.


 

  


새 옷을 입고 포름알데히드가 노출된 농도와 시간, 고농도, 장기적인 직업 노출과 비교할 수 없다.

세탁하지 않은 새 옷은 암이 발암되는 것은 과학적 근거가 없는 것이거나 발암 확률이 낮은 것이다.


 

  


새 옷은 포름알데히드밖에 없나요?


 

  


만약 새 옷이 단지 포름알데히드만 건강을 해치는 것이라면 너도 너무 순진하다.


 

  


한 성복 디자이너가 봉황의 건강을 알려, 그녀의 작업실에 있는 모든 옷감은 설계 완료 전에 작업실의 각 위치에 제멋대로 놓여 있는 것이다. 즉 테이블, 의자, 소파, 바닥이 모두 배치될 수 있는 곳이고, 시간이 짧을 수 있다.

그동안 먼지, 진드기, 미생물, 심지어'소강'은 위에서 지나고 유숙할 수 있다.


 

  


"어차피 새 옷 못 사면 입을게요."

그 디자이너가 말했다.


 

  


송평 의사도 "새로운 옷 표면 물질은 수백 종인데 포름알데히드 외에 미생물 등이 있다"고 말했다.

일부 알레르기 피부질의 환자들이 옷을 갈아입고 갑자기 병이 나서 부적절한 옷과 관련이 있다는 점검이 나왔다.


어떻게 새 옷을 제거하는 포름알데히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까?


 

  


새 옷을 제거하는 포름알데히드는 묘수 1. 소금물에 씻기 전에 청수에 소량의 백초나 2 -3작은술을 넣은 실용소금 세척2. 온수 세탁: 온도가 30 -60도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온수에 반시간 정도 담근 후 물을 바꿔 다시 한 번 반복한다.

물에 담근 과정에서 물이 누렇게 변했다면, 다시 한 번 담그고 물이 맑아질 때다.

3. 전문적인 세탁액: 지금 세탁액이 있으면 포름알데히드 제거 기능이 있으니 이런 청결제품 4. 통풍을 사고 2차 오염을 피하고, 이에 대해 송의사는 포름알데히드는 휘발성 기체라고 말하며 세탁을 하지 않고, 그 통풍에 휘발할 수 있다.

따라서 새 옷에 대해서는 일반, 일반, 일반 세탁만 하면 된다.


  • 관련 읽기

独立品牌服装设计师的平衡点

설계 전방
|
2015/9/9 9:15:00
18

유명 한 일본 디자이너 의 거점 이 재치 가 넘쳐 명성 을 떨쳤다

설계 전방
|
2015/9/4 23:55:00
48

声名鹊起的日本设计师们的故事

설계 전방
|
2015/9/3 21:27:00
35

고단 디자이너 브랜드 창업자인 양결

설계 전방
|
2015/9/3 17:41:00
35

민감한 디자이너로 꿈을 꾸는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설계 전방
|
2015/8/31 9:43: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꿀 가방 80 후 마이크로상 O2O 는 최종 목표?

"우리는 전통 가방 브랜드보다 모바일 판매에 더 적합합니다."MJHOME 꿀 브랜드 운영 총감 이국동 운영 자신감.오리지널 브랜드 꿀가들은 그동안 미맹과 전략적 협력을 이루어 미상으로 진출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