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낮은 문턱정책의 적금리재 종결 국경전기상 수입세는 새로운 정책이 있다

2016/3/11 16:00:00 94

경상수입세정책

대외 무역 발전의 새로운 엔진으로, 국경 전사들은 올해 무분별한 정거장'풍구'에 걸쳐 정책이호도 끊임없이 석방되고, 기자들은 국경 전상 수입의 발전을 규범하기 위해 관련 부문은 이미 수입세 조정에 합의해 4월 낙지에 이르렀다.

관련 정책조정의 주기조는 국제전기상업의 발전을 규범적으로 규범적으로 유도하고, 경전 전상과 전통무역간의 세금 차이를 줄이고, 업종의 발전도 적정하고 구체적으로 보세 수입을 취소하는 행우표 (직표 수입이 여전히 적용되는 우체세) 를 일정한 할인 비율에 따라 관세, 부가가치세, 소비세, 이 새로운 세수정책은 결국 전국적으로 통일되고, 더 이상 시점과 비시점 도시를 구별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경상 소매 수입 (즉 B2C) 은 직우수입과 보세 수입으로 주로 나뉜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하이 등 8개 시점도시는 임시 이행 우표 세 방식을 실시하면 증가세와 관세 부담을 부과해 수입품 종류에 따라 현재 세관은 각각 10%, 20%, 30%, 30%, 50% 의 행우체세를 징수한다.

대다수 상품의 행우체세는 10% 이고, 세금은 일반 무역보다 훨씬 낮고, 세액은 50위안이 안 될 때 세관은 관련 세비를 면제한다.

경로 전상 수입세 조정 소식은 일석에 3층의 파도를 일으킬 수 있다.

기자취재를 받은 전문가들은 제품의 세분상 수입세 조정이 원래의 세금 50위안 이하의 식품, 보건품, 분유 지뇨진, 100원 이하 등 상품가격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지만 2000위안 이하, 원래 세액이 50위안 이상의 상품으로 중형전기, 250위안 이상 복장, 고단가 화장품은 가격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업계에서 보면 낮은 문턱을 넘어 전자업체에 충격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보면 신정은 플랫폼 품질이 풍요도와 가격 구간을 열어 업계의 장기 발전에 이롭다.

전국 대표, 저장 성 항주 시장 장홍명, 장홍명, 금융 기업과 글로벌 전상 플랫폼 협력, 수출 기업 융자난 문제 해결, 기업 건설 지능화, 강력 지원

고효율

서비스가 있는 ‘해외 운창 ’ 체계 , 전력을 높여 선상에서 융합하여 발전하는 ‘O2O ’ 전시회 모드, 중소기업의 시장을 확장하도록 돕고, 경로전상 발전을 방해하는 법률 법규 조문 조문을 개정하여, 크로드전봇 신드롬 시구의 개혁성과를 전자상무법의 구성 부분에 진입한다.

상무부 연구원 전자상무연구부 장리 부주임은 기자에게 현재 실행된 우체세는 과도, "135" 기간에 경상 전기상거래의 발전을 대대적으로 촉진해야 하는데 중장기적 • 안정적 • 안정적 • 업종발전에 적합한 세수제도를 촉진하고 규범 • 안내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국경 전사들이 대외 무역 발전의 엔진이 되어야 하며 효과는 아직 발휘되지 않았고, 배양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지원을 촉진시키는 것은 필수적인 것이다.

정책 조정 방향으로 보면, 경상 수입의 부가가치세, 소비세는 세금을 내야 하는 일정 비율 (예를 들어 70%)이 징수하는 것은 비교적 큰 부양력이다.

또한 업계의 과도한 경쟁과 무질서한 경쟁은 여전히 존재하고, 회색 대리, 보세 수입은 개미 이사 방식의 탈세 등을 채택해'악화 구축양화'의 효과를 형성하고, 시장의 발전을 규범해야 하며 시점도시와 비시험점 도시 간의 차이를 고려해 공정한 경쟁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유붕 천고양이 국제총장은 《경제참고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중국의 거대한 소비시장이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흡인력에 대한 새로운 세율 정책의 실시로 인하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의 직공모드에서, 그들은 경로 전신자 플랫폼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다.

원래의 세액이 50위안 이하인 식품, 보건품, 분유 지뇨바지, 100원 이하 수호품 등 상품에도 공급 사슬에 가격체계를 조정할 수 있으며, 더 잘 소화할 수 있는 원가.

이로써 소비자들은 더욱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경로전상 플랫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직급의 정품을 구입할 수 있다.

유붕은 신세율 정책이 실시된다면 낮은 문턱을 뛰어넘는 경상들의 정책이익 시대가 끝나 글로벌 브랜드 고지시대로 진입할 것으로 보고 있다.

정책의 조정은 그 낮은 문턱을 넘어 전기상들의 원가를 늘릴 것이며, 경로전상들이 계속 대입, 국외 소매점 소품 등을 통해 상품원을 마련하면 원가가 높은 기업을 마련할 것이다.

  

경로 전신자

양회 대표 위원의 발달도 주목된다.

전국 정협 위원, 국무원 발전연구센터 대외경제연구부 연구원 장소제 연구원은 기자에게 다국적 전기상이 있다고 지적했다.

감독 방면

편의화 조치가 있어야 한다.

시점에서는 위험이 가능하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전국 정협 위원, 소녕지주그룹 회장 장근동 대표는 경상 세제 개혁의 신정 출범을 의미하는 것은 지난 3년여 국경 전상 시점 작업이 완료될 것이라며 업계에 적극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장근동은 또 국제전기상 O22O의 발전 패턴을 대대적으로 격려하여 편리한 실체소비 장면을 구축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국내 소비자들이 국문을 나가지 않으면 동등한 제품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 국내 제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를 이끌어 해외소비를 국내에 남겨 국내 기업의 증수, 창수를 위한 것이다.

그는 "앞집 뒷창고"식 O2O 상업체를 만들어 체험, 출하 기능을 실현할 것을 제안했다.

이와 함께 청관과 항구 서비스 형식을 창조하고 인터넷 세관을 시험해 본다.


  • 관련 읽기

비축 면륜 출시 정책이 곧 도래할 것이다

정책 법규
|
2016/3/10 14:59:00
45

파키스탄 방직 수출상들의 환불 문제는 해결될 것이다

정책 법규
|
2016/3/9 15:47:00
32

경로 전신: 전 세계 공급 연쇄 자원을 시험해 보다

정책 법규
|
2016/3/9 14:07:00
34

양회: 우리나라 면방 업계 발전에 직면한 3대 곤란 및 대응 조치

정책 법규
|
2016/3/9 9:58:00
51

경디지털 중량의 새로운 정책 이 주목받고 있다

정책 법규
|
2016/3/7 20:18: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봄철 순면 침포 국부 판매량 증가 성교 도매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연일 순면 니트 원단 부분은 잘 팔리고, 특히 흑색, 자홍, 초록, 호란, 보라란 등 색깔의 소재 국면 도량의 많은 색상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