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규범 보험자 거판: 보험자 자본 시장의 ‘ 우호 투자자 ’ 는 필요할 필요가 있다

2016/12/23 14:25:00 14

벤처 카드자본시장투자

보험자금은 반드시 장기 자금 공급자가 되어야 하며 단기 자금을 볶는 자가 아니다.

중국이 만든 부스터가 되려면 선의의 재무투자자가 되려면 적대적인 인수 통제자가 되지 않는다.

이를 위해 항준파는 벤처투자를 따르는 3원칙을 제시해 주권투자를 재무투자 위주로, 전략투자를 보좌로 삼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소량의 전략투자는 참주 위주로 해야 한다.

보험자는 자본시장의 우호투자자로 노력해야 하며 보험기구가 모두 곁눈질하는 야만인이 되어서는 안 된다. 보험자금을 자본시장의 ‘ 진흙 흐름 ’ 으로 만들 수 없다.

최근에는 보험자의 감독이 시장에서 광범위한 관심을 끌고 있다.

보감회는 전해인수, 항대인수 등 보험자기구에 상응하는 감사 조치를 취했으며, 보좌감회는 12월 13일 보험자투자의 전제회의를 열어 이번 회의에서 감독회 주석은 벤처투자에 대해 자본시장을 하는 ‘ 우호투자자 ’ 라는 요구를 제기했다.

뿐만 아니라 보감회 부주석 진문휘는 이후 언론 인터뷰에서 규범보험자 출범 문제를 언급하고, 보감회가 조만간 새로운 조치를 내놓겠다고 밝혔고, 그 중 보험자투자가 새로 증가한 일부 자금을 사용하면 보험자금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동시에 주요 주식투자행위는 보감회에 등록해야 하며 상장 회사의 인수 행위는 반드시 사전에 심사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보감회의 이런 규정에 의하면, 보험료는 이로부터 확실히 될 가능성이 있다.

자본 시장

우호 투자자.

보험료가 자본시장의 우호 투자자 요구를 제기할 필요가 있다.

모험 자금이 발전함에 따라 벤처자금은 이미 자본시장의 중요한 투자자가 되었고, 벤처는 최근 자본시장의 중두극이 되었다.

그러나 모험자 거표도 ‘ 불우호 ’ 라는 방법으로 유명한 ‘만보의 쟁 ’을 비롯해 우수한 만과관리진들이 ‘ 핍궁 ’ 을 당하고 만과의 발전에 영향을 받아 업계 맏 위치까지 위협을 받고 있다.

만약 남볼A와 같으면 회사 고관은 전체 사퇴를 강요당했다.

상장회사들이 위험 자금을 대면하는 것은 범색변을 말하지 않고, 심지어 보험자는 카드를 들어 상장회사의 회장들을 놀라게 했다.

우선 벤처는 ‘ 우호 투자자 ’ 가 자본시장의 건강 발전에 유리하다.

중국 주식시장이 보험자입시를 유치하는 목적은 벤처자금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한 기구투자자로서 시장안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다.

동시에 가치 투자를 통해 양질회사의 투자가치를 구현할 수 있는 한편 벤처 투자를 가치 투자하는 모델로 A 주식시장의 가치투자를 이끌어 A 주식시장의 투자자도 성숙해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근년보험 자본 시장의 투자로 보면 벤처는 고거투타로 급격히 늘고, 벤처투자는 빨라지는 투기 투입작까지 나타났고, 이러한 방법은 가치 투자의 원칙을 완전히 배제하고 투기 투기 투기 투기 투기 방식이 된다.

아울러 고도타의 거표 방식도 주식시장의 불필요한 진탕을 불러일으키며 주가가 대폭 상승한 배후 매장된 주식시장은 대폭 하락의 위험을 야기하는 것이다.

그 다음은

보험료

우호 투자자는 상장 회사의 안정적인 발전에 유리하다.

벤처투자가 상장회사인 만큼 상장회사에 대한 긍정이다.

그리고 벤처투자회사도 상장회사 투자가치를 구현해 상장회사의 재융자에 유리하다.

그러나 보험자가 난폭한 경우 상장회사의 관리 팀과 통제권을 쟁탈하려는 것은 분명 상장회사의 안정 발전에 불리한 것이다.

‘만보의 쟁 ’이 이미 만과의 발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쳤듯이, ‘남볼사건 ’은 회사의 고관 집단 이직을 더욱 시켰다.

투자자가 다시 앞을 향해 나아가면 벤처가 입주한 상하이 가정화는 원래의 관리를 쫓아낸 뒤 현재 회사의 업적이 크게 하락한 국면이 나타난다.

이런 상황은 분명히 A 주식시장의 장소가 보고 싶은 것이 아니다.

또 벤처는 우호 투자자 (우호 투자자) 도 위험 저액자 투자에 유리하다.

벤처는 카드에서 고거투적인 방법으로 가치 투자의 원칙을 분명히 배제하고 주가가 대세락을 일으키면서 자신들의 투자에 큰 투자 위험을 가져왔다.

‘ 보능계 ’ 와 같은 거패 만과, 만약 ‘ 항대계 ’ 의 후속 이 아니었다면

패를 들다

혹시 보능계 (보능계) 는 이미 ‘ 발창고 ’ 의 국면이 나타났을지도 모르지만, 항대학과는 ‘ 보능계 ’ 를 구출했지만, 자신도 위험에 처해 만과의 주가가 최근 하락한 ‘ 항대계 ’ 에 부실했다.

이에 따라 벤처는 고거투로 시장에 위험을 끼치고 투자위험을 조성했다.

‘우호 투자자 ’는 이런 투자 위험을 피하는 것이 분명하다.

물론 감독보험자에서 우호투자자가 되는 동시에 보감에 대한 중시가 필요한 것은 내막 거래를 방지하는 것이다.

보호감회는 보험자수매 행위를 의도적으로 규범할 것이며, 상장회사의 인수 행위에 대해 보험보험보험회 사전 심사를 해야 한다. 만약 방범 업무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이런 ‘ 사전 심사 ’ 는 내막거래가 될 수 있는 온상이라는 점에서 보감회의 충분한 중시를 불러야 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일대 일대 ’ 가 경제 세계화 의 위기 를 해결하다

재경 요문
|
2016/12/23 10:07:00
56

인민폐는 단방향 평가절하 예상 자금을 형성하여 계속 공황성 밖으로 뛰어갔다

재경 요문
|
2016/12/22 15:20:00
24

알리바바는 항저우에서 처음으로 Ewtp 실험구 글로벌 전략을 조성할 것이다

재경 요문
|
2016/12/22 9:44:00
66

2016년도 관찰가금융정상회: 금융창의와 변혁트렌드를 깊이 검토

재경 요문
|
2016/12/20 14:15:00
188

중앙경제사업 회의: 경제 발전의 새로운 상태에 적응하는 경제 정책의 틀을 설명하다

재경 요문
|
2016/12/20 9:37: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양말을 신으면 패셔니스타 변신?올해 양말은 신조이다

양말은 전체적인 옷차림으로 장식된 옷차림이든 추동 계절이든 없어서는 안 되는 보온신기든, 우리는 그것을 떠나지 못한다.스타일리시한 사람들은 깔끔한 양말을 한순간에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효과를 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