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이헌이 산후 조끼 핫팬츠를 매치해, 몸매가 묘령소녀!

2019/8/30 13:24:00 2

무사하다

안이쉔 씨 이름 하면 다들 사실 낯설지 않을 것 같죠?아이돌 단골인 안이헌은'선검기협전'의 임월여와 함께 앞서'독고천하'에서 맏언니를 연기하는 연기가 훌륭하다. 연기력뿐만 아니라 안티헌의 외모도 자랑스럽다.물론 지금의 안이헌은 행복의 ‘대변인 ’으로 직접적으로 결혼은 행복할 뿐만 아니라 성공한 아들도 엄마로 업그레이드했다.

최근에는 안티헌이 드디어 복귀를 했다. 아니, 바로 웨이보에서 셀카를 탔다. 산후 처음 찍은 사진으로, 안티헌은 이번이 정말 깜짝 놀랐다. 사실 그 전에는 임산부로서 몸매를 말할 수 없었지만, 안이헌은 살이 좀 쪘지만 뱃속에 작은 생명이 더 늘었다.그러나 미성인으로서 임신 기간에 안티헌도 임신 사진을 많이 찍었지만, 컨디션이 좋다.

하지만 최근 이 짐을 벗은 뒤 앤서헌은 단숨에 새로운 발색으로 염색했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을 하고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변신해 소녀의 컨디션을 회복했다.아무리 그래도 안이쉔 씨는 올해 38살이에요!

비주얼뿐만 아니라!안티헌이 이번에 햇볕을 쬐는 사진, 그레이 컬러의 루즈한 조끼를 입고 타이트한 블루 데님 핫팬츠를 매치해 운동화 한 켤레를 신으면 운동풍의 스타일링도 활기차고, 또한 좋은 몸매 라인이 더욱 돋보인다.

사지가 가늘고 늘씬한 데다 안이헌이 분명한 산후 호리호리한 몸매도 진지하다. 허리가 가늘고 가녀진 걸 알아볼 수 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이지만 이런 심플한 스타일로 안티헌의 좋은 몸매를 잘 살려, 정말 아이엄마로 된 여자답지 않다.

어쩐지 이번에 안이헌의 새 사진에서 몸매가 묘령인 소녀라고 했는데, 작은편은 정말 복장이다. 38살 매운 엄마의 안티헌이라는 몸매는 이제 적지 않은 20대 소녀가 됐다. 역시 여자 스타가 되는 것은 물론, 산후가 얼마 안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복공할 뿐 아니라 몸매 관리에도 착실하다. 단순한 운동풍 스타일도 패션을 입어야 하는 것도 정말 대단하지?

이왕이면 안티헌의 산전 몸매를 다시 한번 살펴보자 ~ 화이트 넥타이 원피스에 화이트 슈트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공격력을 잃지 않는 여왕 범선이 바로 표현됐다.

심플한 브이 핏의 슬라이드 스커트는 더욱 일품이다. 산전 몸매가 오목하게 튀어나와 출산 후에도 출산 전에 전혀 지지 않았다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 안티헌이라는 좋은 몸매는 정말 복장이다. get 도착했니?

  • 관련 읽기

곽채결 토양복에 동정 치마를 걸쳐 아직 아름다울 줄은 몰랐다

스타 옷장
|
2019/8/30 13:24:00
2

양영의 열렬한 불꽃 입술은 큰 물결과 함께 파란 백상간 저녁 예절이 여성의 매력을 돋보이며, 미웠다.

스타 옷장
|
2019/8/30 13:24:00
2

정번성 오일 머리에 양복 을 매치해 부드러운 소년 은 패도 쿨 하게 변했다

스타 옷장
|
2019/8/30 13:23:00
2

손려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리본을 입고, 웃음이 찬란한 소녀감이 넘친다.

스타 옷장
|
2019/8/30 13:23:00
3

장혜문 사복 사진 한 번'커튼 스커트'가 독특하고 고안치 가 사랑스럽다

스타 옷장
|
2019/8/30 13:23:00
6
다음 문장을 읽다

초가을에 가장 핫한 상의는 스웨터보다 편안하게 맨투맨보다 기품이 있어 통통해도 입을 수 있다

벌써 가을에 입기 시작했는지, 여전히 저와 같이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날씨는 아직 춥지 않은 것 같아요. 여름은 여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