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도청설 ’ 방식으로 세무 판단을 하지 마라

2008/6/28 12:43:00 23

‘ 도청설 ’ 방식으로 세무 판단을 하지 마라

세무 판단은 사실 간단하고 두 단어로 개괄할 수 있는 것은 세금 징수, 세금 징수, 세금 내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왜 징수하고 안 징수하느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사람이 거의 없다. 왜냐하면 중국의 현재 글과 교육이 왜 그런지 말하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문제가 왔다. 예를 들면 “식비 영수증은 세무에서 어떻게 처리합니까?”

대다수의 판단은 업무 접대비다.

사실 이 판단은 상황 중 하나일 뿐, 실질적으로 보면 세 가지 상황: 하나, 원가, 만약 영화 촬영 때 도구로 등장하는 것, 둘째, 사교비, 생산 경영을 위해 필수적인 보수 지출, 세, 개인 소득, 기업 모임, 기업의 생산 경영과 무관한 것은 개인의 소득으로 여겨야 한다.

세 가지 상황 세무 처리 결과는 다르다.


세무기관은 우리나라의 성숙한 사법체계 중의 공검법에 따라 취급한다면.

내부 조직 구조는 공안과 사찰, 검찰, 관리, 법원과 세정 (종합)이 비슷하고, 이 중 관계는 세무의 부서 사이에는 연락과 구별이 있고, 상호 제약도 있다.

말단 세무기관의 집행부처는 일부 업무가 입으로 전해져 완성됐다.

이에 따라 소문이 돌고 보니, 12366, 세관원, 과장, 국장, 시국 관련 부문 등 같은 문제에 대한 답변이 달라진 것은 답변이 하나 밖에 없다.


과세 중개기구는 '학습서류 + 도청도설 + 자기이해 + 기업상황 + 이런 절차를 통해 세무판단을 완수하고 현재 처한 세무환경은 이런 판단을 복잡하게 만든다.

업계에서는 현재 업계의 업무 경쟁 출전 제목, 시험 대강, 업무에 대한 이해도 전면적이지 않다.

세무판단은 전문성이 매우 강한 일이며 의사가 환자의 신체 상태를 판단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위와 잘못이 있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기업으로서 더 알고 싶은 것은 세수 정책이 왜 이렇게 쓰여 운영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가?

위험이 얼마나 됩니까?

근거가 어디에 있습니까?


지금 몇 가지 문제를 제기하여 모두들 생각하도록 하세요.


하나, 새 소득세법 중, 비용, 비용 열수에 대한 원칙은 사실과 영수증, 사실과 근거가 서로 결합되는 것은 경제실질과 법률 형식의 결합이며, 경제실질은 합법적이고 합리적이고 실제적인 것이고, 영수증은 적당한 근거 (법적 형식)의 하나일 뿐이다.

성실한 신용의 경제와 상업 실질에 따라 판단해야 하며 법적 형식은 아니다.


최근 공안부와 세무총국은 가짜 송장과 불법 영수증 전개와 불법 영수증 전매를 위한 통지 (국세발령 [2008]과 《제재 송장 전개와 불법 영수증 및 불법대리 영수증 전개에 관한 통지 (국세 발급 2008 2008 40호) 에서 규정된 영수증에 부합되지 않은 영수증과 불법 영수증을 포함하여 영수증과 불법 영수증은 모두 세금을 공제하고 수출세를 공제할 수 없다.

(필요한 합법, 적당한 증거를 다 채울 수 있는데, 무권한 ‘1방으로 때려죽이 ’는 권한이 없다.


두 사람의 차이가 나타났다면 이 두 문서가 출범한 배경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파악합니까?


둘째, 점점 많은 회사들이 직원들이 집에서 회사를 위해 일하도록 격려하고, 우리는 "가정가방"이라고 부른다.

회사가 이 때문에 지불한 관련 비용을 부담한다면, 회사 법인 소득세와 개인 소득세 사이의 경계를 어떻게 파악해야 합니까?

조작 공간이 어디에 있습니까?


세, 납세자는 도둑, 탈출, 저항, 사기 혐의가 없을 때, 성급 이하 세무검사국에서 직접 기업에 입금할 권리가 있는가?

근거가 무엇입니까?

공안기관은 개인의 총기를 추징할 권리가 있다면 공안기관이 어떤 가정에 마음대로 총기를 수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는가?

답안은 말하지 않아도 안다.


정보는 가격이 있어 전문 분석을 거쳐 나온 정보는 고가이다.

도청에 따르면 인운이운의 세무판단은 납세자에게 책임지지 않는다고 한다.

또 그들에게 커다란 위험을 가져다 줄 것이다.

  • 관련 읽기

이닝: 패션을 만드는 것은 일종의 기업 책임이다.

중개상 양성
|
2008/6/27 12:19:00
71

N &Q 베이징점 개막 목표 1위

중개상 양성
|
2008/6/27 12:18:00
16

담방 귀국'새 차 '

중개상 양성
|
2008/6/27 12:18:00
21

당대 중국 부동산 20대 부호 간난발가사

중개상 양성
|
2008/6/27 12:18:00
18

현지화 전략을 견지하고 국제 풍운의 변화에 대비하는 —— 억홍윤 회장 왕용 선생의 대화

중개상 양성
|
2008/6/27 12:17: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스노크 챔피언의 재테크: 돈을 벌어 이성적인 소비에 힘쓰다

스노크 챔피언의 재테크: 돈을 벌어 이성적인 소비에 힘쓰다